블루밍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음주측정 거부하기도
"재범 가능성 높아" 음주운전 사고를 낸 후 도주했던 50대 남성에게 실형이 선고됐다.사진은 기사 내용과는 무관함./사진=이미지투데이 음주운전으로 5차례 처벌받았던 50대 남성이 음주운전 사고를 내고 도주하다가 붙잡혀 실형을 선고받았다.
30일 뉴시스에따르면 울산지법 형사1단독(판사 이성)은 도로교통법위반(사고후미조치·음주측정거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5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
A씨는 지난해 10월 울산 북구 한 도로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신호대기 중이던 B씨의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그는 B씨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음주운전을 요구하자 4차례에 걸쳐 거부하기도 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음주운전으로 5차례 처벌 전력이 있는데도 다시 범행을 저질러 재범 가능성이 높다"며 "경찰의 음주측정까지 거부해 죄질이 좋지 않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블루밍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블루밍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장 예비후보는 "민락동 수변공원에 시유지 등을 활용해 공연, 뮤지컬, 영화관이 포함되고 IP(지적재산권) 등을 활용한 스타트업들이 입주할 수 있도록 복합문화센터를 만들어 수영구를 문화가 꽃피는 도시로 성장시키겠다"고 약속했다.
블루밍팜,하지만 사회 곳곳에서 터져 나오는 여성 직장인들의 고충은 출산·육아 의지를 깎아내리는 한국 직장 문화의 실태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