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환경 분야 주요 이슈‘기후변화’전사적 대응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지난 1년 간의 ESG 경영 성과 및 향후 계획을 담은‘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한 대웅제약의 ESG 전략은‘인류와 지구의 건강을 지키는 대웅제약’이다‘이중 중대성 평가’를 통해 의약품 안전 및 품질강화,화학물질 및 유해물질 관리 등 중점 관리를 위한 9개 핵심 이슈를 선정했다.이중 중대성 평가란 기업의 경영활동이 사회·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기업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요인을 동시에 고려하는 평가 방식이다.
대웅제약은 윤재승 대웅 CVO(최고비전책임자)의 자문 아래 지난해부터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하며,환경·사회·지배구조 등 비재무적 성과를 관리하는 ESG 경영을 본격화 하고 있다.대웅제약의 2023년 ESG 경영 성과는 ▷기후변화 대응(E),▷의약품 안전 및 품질 강화(S),이상형 월드컵 학교▷지속가능한 공급망 관리(S) 등으로 요약된다.지배구조(G) 부분에서도 상당한 진전을 이뤄냈다.
대웅제약은 환경 경영이 기업 활동에 필수 불가결한 요소임을 인식하고,EHS(환경·보건·안전) 경영위원회를 운영하는 등 모든 경영 활동에 적용하고 있다.특히,주요 이슈인‘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관련 위험과 기회 요인에 대한 대응 방향을 수립,실행에 옮기고 있다.주요 활동으로 불필요한 병 포장 완충재 제거,이상형 월드컵 학교용기 단순화,친환경 후보약물 선정,탄소배출량 관리,이상형 월드컵 학교노후설비 교체 등이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용기 단순화를 통해 전년 대비 약 1.7톤의 고밀도폴리에틸렌(HDPE) 플라스틱 사용을 줄였다.탄소배출 저감을 위해 공장 내 모든 전등을 LED로 전환하는 등 설비를 개선했다.대웅제약은 지속적으로 관리 체계 효율화를 진행 함으로써 다양한 중장기 기후변화 리스크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최소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대웅제약은 환경,이상형 월드컵 학교사회 지배구조 등 ESG 경영 고도화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상형 월드컵 학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이상형 월드컵 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피아니스트 임동혁, 집시 기타리스트 박주원,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공연을 펼쳤다.
이상형 월드컵 학교,미국에서 이런 범죄를 저질렀다 뭐 제가 예상하기로는 감옥을 못 나오거나 나와도 이 평범한 사람들 거주지 주변에 못 가거나 그러지 않습니까?◆ 배상훈: 종신형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