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대 본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남서부 국경지대인 벨고로드주가 우크라이나군의 공격으로 비상사태를 선포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
1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맨유 대 본머스뱌체슬라프 글래드코프 벨고로드주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올린 영상을 통해 "벨고로드 지역의 상황은 매우 어렵고 긴장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면서 "매일 가해지는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으로 집이 파괴되고 민간인들은 다치고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우리는 오늘 벨고로드 지역 전체에 지역 비상사태를 선포하기로 결정했다"며 "이후 정부 위원회에 연방 비상사태를 선포해 달라고 요청할 것"이라고 전했다.
벨고로드주는 우크라이나군이 공세를 벌이고 있는 러시아 쿠르스크주와 인접한 지역이다.우크라이나는 지난 6일 국경을 넘어 러시아 본토를 기습했으며 연일 공세를 이어가고 있다.
맨유 대 본머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맨유 대 본머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구진은 개미의 움직임과 이동 경로를 자동추적 시스템을 통해 분석했는데, 이동 속도에는 영향이 없었지만, 저농도와 중간 농도의 카페인을 섭취한 개미들은 먹이를 찾을 때 더 짧은 경로를 택했다.
맨유 대 본머스,연구행정인력으로 구성된 동맹노조(연구행정 노조)는 이날 성명을 내고 "과기노조는 단체협약과 교섭대표노조라는 우월적 지위와 힘으로 연구행정 조직을 붕괴시키고 있다"며 "수년에 걸쳐 연구행정성과급의 삭감과 폐지를 요구하면서 연구행정인력의 임금은 매년 하향 곡선을 그리는 등 사기가 바닥으로 떨어져 연구행정 부서장들은 부서를 운영하고 이끌어 가는데 한계에 부딪히고 있다"고 토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