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유니버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학대' 논란 속 보금자리 옮긴 백사자[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지난 7년간 2.5평(8㎡) 규모의 좁은 지하 방사장에 갇혀 지내온 백사자 한 쌍이 150평(486㎡) 규모의 새 보금자리로 옮겨져 야외 방사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앞서 백사자 한 쌍이 지낸 실내동물원은 지난해 운영자가 코로나19 등으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다 운영을 중단하면서‘동물 학대’논란을 빚은 곳이다.
이에 대구시는 동물원 및 수족관의 관리에 관한 법률에 근거해 휴원 신고가 없었던 해당 동물원에 대해 과태료 300만 원 처분을 내렸다.
지난달 14일 ㈜스파밸리 네이처파크는 절차를 통해 동물 324마리를 1억 3100만 원에 낙찰받아 동물들을 차례차례 새 보금자리로 이송하고 있다.
마취와 수술을 담당한 최동학 동인동물병원 원장은 “백사자 무게가 최대 500㎏에 달하기 때문에 마취 투약량이 적지 않다”면서 “수사자 경우 마취를 세 차례 나눠 진행했다”고 뉴스1에 설명했다.
이날 네이처파크로 옮겨진 수사자와 암사자는 마취가 깬 직후 야외방사장으로 향했으며 7년 만에 처음 바깥세상을 만났다.
박진석 네이처파크 본부장은 “백사자 한 쌍에 대한 피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진 결과에 따라 약물치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조만간 두 녀석이 건강하게 잘 살아갈 수 있도록 예쁜 이름도 지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랜도 유니버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올랜도 유니버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또 그리고 평생 아스팔트 위에서 그 모든 것을 바쳐온 그런 강성 진보 세력을 대거 영입해서 국회로 진출시키겠다 하고.
올랜도 유니버셜,그는 "인플레이션을 재점화하고 지난 2년간의 노력이 눈앞에서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너무 일찍 금리를 인하하는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장 큰 경제적 위험이라고 생각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