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런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5일 해병대에 따르면 지난 5월 30일 오후 6시경 북구 흥해읍 오도리 해안순찰 작전을 위해 차량으로 이동 중이던 송영찬 대위와 최성은 중사가 도로에 쓰러져 있는 80대 주민 A 씨를 발견했다.
이들은 곧바로 차에서 내려 안전조치를 한 후 A 씨의 상태를 확인,도로 옆 그늘진 곳으로 옮겨 의식이 돌아올 때까지 응급조치를 실시했다.
이후 A 씨는 다행히 의식을 되찾았고,송 대위 등은 A 씨를 가족에게 인계했다.
A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가다 쓰러진 충격으로 머리 등을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A 씨는 머리와 몸에 출혈이 있고 의식이 혼미했으며,사고장소는 차량통행량이 많아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위험이 있었다.
아울러 도로 아스팔트 온도는 30℃를 넘어가는 등 고령의 노인이 견디기에 힘든 날씨였다.
이들의 선행은 A 씨가 감사를 전하기 위해 부대에 연락을 하며 뒤늦게 전해졌다.A 씨는 “그 사람들(해병대)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해야되는데 마땅히 다른 방법이 없었다”며 “감사하다”고 밝혔다.
송 대위 등은 “언제 어디서든 국가의 부름에 응할 수 있도록 태세를 유지하는 만큼 국민의 생명을 구조하는 것도 당연한 일”이라고 전했다.
프리미어리그 런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 런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물가가 치솟는 가운데 통신요금까지 많이 내야 하냐고 하소연한다.
프리미어리그 런던,반면 마샬 제임스는 “여전히 흑인 커뮤니티는 민주당을 지지한다”며 “바이든 정부가 낮은 실업률을 유지하고 학자금 부채 탕감 등을 제공한 점을 잊어선 안 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