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다음스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벤처기업협회가 우리은행과 함께 벤처기업 금융지원 강화에 나선다.
26일 벤처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 25일 우리은행 본점에서 성상엽 회장,프리미어리그 다음스포츠조병규 은행장이 참석한 가운데 우리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 벤처기업 발굴과 투자 협력 확대,프리미어리그 다음스포츠금융 인프라 지원 강화 등 벤처기업 지원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벤처기업협회는 우수 벤처기업을 우리은행에 추천해 최저 수준 금리 우대와 함께 투자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우리은행은 공급망 금융 플랫폼 '원비즈플라자'를 벤처기업이 무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협약을 통해 벤처기업협회가 이전하는 제2판교 등 거점지역 벤처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우리은행 금융·비금융 지원조직과 긴밀히 연계,프리미어리그 다음스포츠공동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협력을 펼치기로 했다.
성상엽 벤처기업협회 회장은 "이번 협약은 벤처기업들이 지속되는 금융위기 속에서도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제2판교를 중심으로 지역 벤처생태계 활성화에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병규 우리은행 은행장은 "국내 경제 중심에 있는 벤처기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견인하고 협회와의 상호협력과 금융,프리미어리그 다음스포츠비금융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