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lede

NoiseAware Blog

연예인 월드컵

lede

led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020년 7월,세 명이 숨진 '부산 초량 지하차도 참사'와 관련해,담당 공무원 4명이 대법원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대법원은 오늘(27일) 전 부산 동구 부구청장 A 씨와 전 부산시 재난대응과장 등에 4명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확정했습니다.

또,lede징역형과 금고형의 집행유예,lede벌금형 등을 선고받은 구청 공무원 4명의 유죄도 확정했습니다.

대법원은 원심판결에 법리를 오해한 잘못 등이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A 씨는 참사 당일,휴가 중이었던 동구청장을 대신해 재난안전대책본부장을 맡았지만,별다른 조치나 지시 없이 퇴근한 뒤 개인 약속 자리에 참석하는 등 업무상 주의 의무를 위반한 혐의를 받습니다.

다른 공무원들도 당일 교통 통제나 현장 담당자 배치 등 안전조치를 소홀히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1심은 이들의 책임을 인정해 A 씨에게 금고 1년 2개월,다른 공무원들에게는 벌금형 등을 선고했지만,2심은 이들의 과실이 참사와 인과관계가 인정되지 않는다며 무죄를 선고하거나 대부분 감형했습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lede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ede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부동산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했던 노무현 정부 ▲  2003년 11월 19일 당시 노무현 대통령이 청와대 집무실에서 이정우 정책실장으로부터 보고를 받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땅을 자산의 하나로 인정한 채로 그것을 시장경제에 맡겨둬서는 부동산 불로소득을 차단·환수할 수가 없다.

lede,5%)가 간발의 차로 4위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