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 21+3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공항 세관 직원들의 마약 밀반입 연루 의혹을 수사하는 경찰이 담당 검사 직무배제를 요청했다.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지난 12일 인천세관 마약 밀반입 연루 의혹 수사를 담당하는 서울남부지검 A 검사에 대한 직무배제와 회피를 요청했다고 19일 밝혔다.경찰 관계자는 "검찰이 직무배제 요청 법적 근거가 없다며 답변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경찰은 지난해 10월과 올해 4월 국내로 마약을 들여온 말레이시아 조직원들의 범죄 첩보 보고서와 폐쇄회로(CC)TV 자료를 확인·확보하기 위해 인천세관 컴퓨터 등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지만 검찰이 두 차례 모두 반려했다.
경찰은 지난해 1월 말레이시아·중국인 등으로 구성된 다국적 마약조직이 인천공항 보안검색대를 통과하지 않고 필로폰 24kg를 밀반입해 입국할 수 있도록 도운 세관 직원 7명을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블랙잭 21+3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블랙잭 21+3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피고인이 고령을 고려해 집행유예를 선고한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블랙잭 21+3,우리금융그룹 로고[우리금융그룹 제공]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현대차증권은 22일 우리금융지주에 대해 홍콩H지수 주가연계증권(ELS) 배상에 따른 영향이 매우 제한적이어서 타사 대비 배당 가시성이 양호하다며 목표주가를 1만7천원에서 1만9천원으로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