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더 하기 싫은 월드컵 - krslotID=2024-11-22%2F4bncvxl.html

NoiseAware Blog

한국호주 야구

더 하기 싫은 월드컵 - krslotID=2024-11-22%2F4bncvxl.html

더 하기 싫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스휴먼,오는 10일 글로벌 출시넷이즈게임즈의 기대작 '원스휴먼'이 오는 10일 글로벌 출시된다.

넷이즈게임즈는 9일 강남 인근에서 신작 오픈월드 생존게임 '원스휴먼' 출시 기자 간담회를 진행했다.이날 행사에는 지오위 넷이즈 수석 게임 디자이너와 이세영 한국총괄 이사가 참석해 원스휴먼에 대해 설명했다.

원스휴먼은 초자연 세계관 배경 오픈월드 생존게임이다.다수의 이용자들이 숨겨진 비밀을 밝히며,자신만의 영지를 개설할 수 있다.이 게임은 최근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에서 진행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 최대 플레이 1위를 기록했다.또한 스팀 내 인기 찜 목록 글로벌 5위,더 하기 싫은 월드컵스팀 생존게임 인기 찜 목록 1위로 기대감을 모았다.

넷이즈게임즈 '원스휴먼'.
이 게임은 추후 모바일 버전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크로스 플레이를 적용할 예정이고,모바일 버전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게임 내 과금 모델은 시즌 패스를 중심으로 하며,시즌 패스의 보상은 치장 아이템으로만 이뤄져 있다.

원스휴먼은 초자연적 현상을 소재로 가까운 미래 인류의 모든 문명이 외계 물질 스타더스트의 침입으로 인해 기괴한 모습으로 변이됐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갖고 있다.이용자들은 스타더스트에 면역을 가진 메타휴먼으로서 멸망한 세계를 탐험하고 다른 생존자와 힘을 합치거나 경쟁해야 한다.

게임은 시즌제로 진행된다.지오위 디자이너는 "매번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공하기 위해,시즌제 제도를 도입했다.다만 이용자들이 성장이 모두 초기화되는 하드리셋이 아니라 소프트 리셋 형태를 취했다"고 말했다.

제작진 설명에 따르면 원스휴먼은 256㎢에 달하는 맵을 오픈월드로 구현했다.사막부터,우거진 숲 등 다양한 지형을 체험할 수 있다.또한 시시각각 바뀌는 날씨도 확인할 수 있다.이용자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에서 탐색과 채집으로 캠프를 구축하고,벌목과 채광으로 재료를 구해야한다.또한 사냥과 낚시로 식량을 얻을 수 있다.영지는 이용자의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이용자들은 100여 종의 총기와 다양한 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수집과 제작을 통해 전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또한 획득한 설계도를 통해 거점에서 무기와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다양한 감염물을 만날 수 있다.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감염물을 수용하고 파트너로 활용할 수 있다.이를 활용해 조금 더 쉬운 채집,생존,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감염물에는 크게 ▲제작형 감염물 ▲영지형 감염물 ▲전투형 감염물이 있다.

원스휴먼에는 '에버랜드'라는 특별한 시스템이 적용됐다.이용자들은 자유로운 구성과 설정을 통해 서버 제한 없이 교류할 수 있다.이용자들은 에버랜드 내 어디든 캠프를 구축할 수 있다.새로운 서버 입장 시에는 기존 아이템을 전송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울러 타 서버의 친구를 에버랜드로 초대할 수 있다.에버랜드 내에서 서바이벌 게임을 진행하거나 불꽃놀이와 같은 다양한 상호작용도 가능하다.

(왼쪽부터)넷이즈 한국총괄 이세영 이사와 지오위 수석 게임 디자이너

최근 다수의 생존게임에서 핵 이슈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데,이와 관련해 이세영 이사는 "최근 e스포츠 대회에서도 여러 핵 이슈가 있었다.넷이즈는 이러한 이슈에 대해 철저하게 모니터링하고 있다.핵 이슈를 관리할 수 있는 팀이 있다"고 말했다.

최근 시기 출시된 넥슨의 '퍼스트 디센던트'와 원스휴먼의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이 이사는 "지난달 열린 서머게임페스트에 참가했는데,더 하기 싫은 월드컵넥슨 관계자 분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퍼스트 디센던트가 흥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도 "퍼스트 디센던트는 슈팅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라 볼 수 있다"며 "우리는 오픈월드 형태의 MMO를 강조했다.다양한 장르가 복합적으로 섞여있으니,이러한 매력을 확인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오위 디자이너는 "한국은 PC게임 기반이 탄탄한 국가이다.이용자들의 눈도 매우 높다.이번에 한국 이용자들에게 게임 평가를 받고,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싶다"며 "원스휴먼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돌파구를 찾고 싶다"고 말했다.

이 이사는 "성과와 관련해서 우리는 게임을 개발한 사람들의 순수함을 진솔하게 알리고 싶다는 것이다.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인기가 올랐으면 한다"며 "이번 게임은 정말 대작이다.원스휴먼이 정말 게임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이 즐기는 게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더 하기 싫은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더 하기 싫은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또 코란도 EV는 택시에 이어 일반 모델도 출시할 계획이다.

더 하기 싫은 월드컵,찐밸리 이야기 구글 'AI 오버뷰' 논란"AI, 황당·위험 답변 내놔" 지적 잇따르자미국 출시 2주 만 오류 인정, 서비스 축소 편집자주 내로라하는 기술 대기업이 태동한 '혁신의 상징' 실리콘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