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 슬라이드 메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CEO 메시지 통해 '혁신 가속화' 당부
김동명 LG에너지솔루션 사장이 "질적 성장을 통한 기업 가치 1등이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미래를 대비할 근성과 체력을 길러야 할 뿐 아니라 자만심을 버리고 우리만의 도전과 혁신의 DNA를 되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사장은 4일 구성원에게 보낸 'CEO 메시지'에서 "과거 영광에 사로잡히지 말고 사업과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전면적으로 개편하며 조직 전체의 혁신을 가속화해 나가야 할 시기"라며 이같이 밝혔다.
김 사장은 현재 배터리 산업을 둘러싼 경영 환경이 급격한 변화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진단했다.그는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으로 배터리 산업을 바라보는 시장의 시각이 많이 변했고,wpf 슬라이드 메뉴배터리 외 산업에서도 '최고'라 인정받던 기업들이 변화 방향성과 속도에 맞춰 제때 경쟁력을 확보하지 못해 큰 어려움에 봉착하기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역시 공격적 사업 확장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고,경쟁사와 차별화된 글로벌 생산 역량을 확보했지만 과거 우리의 강점이었던 소재·기술·공정 혁신이 더디어졌다"며 "구조적 원가 경쟁력도 부족해 매출 성장에도 불구,wpf 슬라이드 메뉴수익성이 떨어지는 것이 냉정한 현실"이라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모든 것을 어려운 업황 탓으로 돌리거나 미래 성장 전망이 밝다는 이유만으로 막연히 미래를 낙관하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며 "또 과거 배터리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며 자리 잡은 1등이라는 자신감이 오히려 자만심으로 변한 것은 아닌지 냉정히 반성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김 사장은 구성원들에게 펀더멘탈(기초체력) 강화에 대한 집중을 당부했다.기존 관행을 과감하게 바꾸고 투자의 속도 조절에 나서고 있는 현재,wpf 슬라이드 메뉴모든 것을 재검토하고 낭비 요인은 없는지 점검해 봐야 한다는 것이다.
김 사장은 "지금까지 공격적인 수주와 사업 확장을 추진하며 인력·설비·구매 등 분야에서 많은 비효율이 발생한 것은 사실"이라며 "누구보다 먼저 시장을 개척하며 생긴 일이지만 같은 실수를 반복해서는 안 되며 실패 경험을 자산화하고,wpf 슬라이드 메뉴축적된 운영 역량과 결합해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승화시켜 나가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지금은 투자의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라며 "꼭 필요한 시점에 적절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는 '민첩성'을 확보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조직별로 투자 유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깊게 고민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wpf 슬라이드 메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wpf 슬라이드 메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합뉴스전국 19개 의과대학 교수들이 15일까지 사직서 제출 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wpf 슬라이드 메뉴,'광진을'에는 오신환 전 의원이 출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