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토회의에서 말실수 뒤 곧 정정···인지력 논란 불식 노력 중 또 '참사'
[서울경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름을‘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다가 곧바로 수정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인사말을 한 뒤 옆에 있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마이크를 넘기면서 “신사·숙녀 여러분,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푸틴 대통령”이라고 소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내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리고는 이내 “그가 푸틴을 물리칠 것이다.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정정했다.
그는 이어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는 너스레로 상황을 무마하려는 듯 했다.
자신의 실수를 곧바로 정정했지만 지난달 27일 대선후보 첫 TV토론에서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를 드러낸 뒤 재선 도전 포기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또 하나의 사고를 일으킨 셈이다.
바이든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 이름을 부르자 대형 스크린으로 상황을 보던 나토 정상회의 기자실에서는 “오 마이 갓” 등 탄식이 새어나왔다.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우리 대법원은 제2차 부양의무를 매우 제한적으로 허용하고 있다는 점을 잘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fc 대 셰필드 유나이티드 통계,현대글로비스의 물류 노하우를 기반으로 관련 인허가 취득 등에서도 공동 대응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