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브 아메리카 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일 밤 서울 중구 시청역 7번출구 인근 교차로에서 승용차가 역주행하다 인도로 돌진,보행자들을 덮쳐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치는 대형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은 현장에서 가해 차량 운전자 A(68)씨를 검거했다.A씨는 음주 상태는 아니었던 것으로 파악됐으며 '급발진'을 주장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오후 9시 27분께 시청역 인근 웨스틴조선호텔을 빠져나온 제네시스 차량이 일방통행인 4차선 도로(세종대로 18길)를 역주행하며 갑자기 튀어나왔다.
차량은 빠르게 달려 도로에 있던 BMW와 소나타 차량을 차례로 추돌한 후 횡단보도가 있는 인도 쪽으로 돌진해 신호를 기다리던 보행자들을 덮쳤다.이후에도 100m가량 이동하다 건너편에 있는 시청역 12번 출구 앞에서야 멈춰섰다.역주행한 거리는 모두 200m에 달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인도에는 안전펜스가 설치돼 있었지만 인명피해를 막지는 못했다.
소방당국은 사고 직후 "사람이 10명 쓰러져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클루브 아메리카 순위오후 9시 33분께 현장에 도착했다.
이후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차량 37대,클루브 아메리카 순위인원 134명을 투입해 사고 현장을 수습했다.사고 여파로 시청역 앞 세종대로는 양방향 통행이 전면 통제됐으며 임시응급의료소가 현장에 설치됐다.
이날 사고로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다.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고,클루브 아메리카 순위3명은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이송됐다가 사망 판정을 받았다.
사망자들의 성별과 연령대는 50대 남성 4명,클루브 아메리카 순위30대 남성 4명,40대 남성 1명이다.이들은 영등포병원 장례식장과 국립중앙의료원,클루브 아메리카 순위신촌 세브란스병원으로 각각 옮겨졌다.
경찰은 가해 차량인 제네시스 운전자 남성 A(68)씨를 현장에서 검거했으며 통증을 호소해 일단 병원으로 이송했다.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운전자의 아내 60대 여성도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급발진을 주장하고 있고 음주운전 혐의는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마약 투약 여부나 졸음운전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정용우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이날 현장 브리핑에서 "운전자도 다쳤기 때문에 아직 조사를 진행하지 못했다"며 "진술이 가능한 시점에 조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 과장은 "음주 여부에 대한 기초적인 조사를 했는데 음주는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사고 경위와 원인에 대해 운전자 진술과 CCTV,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연합뉴스)
클루브 아메리카 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클루브 아메리카 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국토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는 4일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수도권 북부지역 교통편의 제고방안을 발표했다.
클루브 아메리카 순위,당장의 일거리 때문에, 지금 사람이 없으니까, 비정규직이고 고위험의 작업 환경이기 때문에, 내국인들이 없기 때문에, 외국인 노동자를 받아야 한다? 이건 좀 아니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