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이 모시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 남서부 국경지대인 벨고로드주가 우크라이나군의 공격으로 인해 주 차원에서 비상사태를 선포했다고 로이터,고이 모시다스푸트니크 통신이 14일(현지시간) 보도했습니다.
벨고로드주는 우크라이나군이 공세를 벌이고 있는 러시아 쿠르스크주와 인접한 지역입니다.
보도에 따르면,고이 모시다글래드코프 벨고로드주 주지사는 이날 텔레그램에 올린 영상을 통해 "벨고로드 지역 상황이 매우 어렵고 긴장 상태가 계속되고 있다"며 이에 벨고로드 지역 전체에 비상사태를 선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정부 위원회에 연방 비상사태를 선포해 달라고 요청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러시아의 침공에 맞서 2년 넘게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는 이달 6일 국경을 넘어 러시아 본토를 기습해 공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벨고로드주는 지난 12일 우크라이나군의 공격을 받고 주민 대피를 시작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고이 모시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고이 모시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윤 회장은 취임식에서 "고객 없는 기업은 없고, 모든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문화예술지원은 선택이 아니라 반드시 필요하다"며 "문화예술이 융성해야 고객이 더욱 행복하고 기업도 더욱 발전할 수 있다는 사실을 더 많은 기업에게 알리고 동행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이 모시다,제시 베이커 미 재무부 테러금융·금융범죄 담당 부차관보는 현지시간으로 7일과 8일 레바논의 정치인과 금융계 관계자들을 만나 이 같이 촉구했다고 AP통신이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