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근 한 여성 직원이 자사 홍보 동영상에 남성 혐오의 상징인‘집게발’모양 손가락을 넣은 사실이 알려져 홍역을 치른 르노코리아자동차가 해당 직원에게 직무 정지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해당 직원을 향한 과도한 비난이나 공격은 하지 말아 달라는 주문이다.
르노코리아는 1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이번 사안 당사자를 대상으로 조사위원회를 구성해 명확한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후속 조치를 마련할 예정”이라면서 “그 기간 당사자에 대해서는 직무 수행 금지 조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르노코리아는 “다만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일부 유언비어나 비방에 대해서는 우려를 갖고 주시하고 있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사실에 근거한 과도한 비난이나 공격은 자제해달라”고 강조했다.
르노코리아는 이어 “해당 동영상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한 즉시 더 노출되지 않도록 했으며 초기 사실관계 확인을 통해 당사자의 입장을 듣고 콘텐츠 제작 및 검수 과정을 개선했으며 재발 방지를 위한 조치를 준배해왔다”면서 “이 기간 외부 전문가 자문을 구하고 당사자에 대한 조사위원회 진행을 위한 공정성과 전문성 보장을 위한 준비 작업을 진행했다.더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위한 보완책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번 사안은 어떤 형태의 차별이나 편견도 없는,브라질 축구진정으로 포용적이고 존중받는 기업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르노의‘Diversity & Inclusion’(다양성과 포용)과도 깊은 관련이 있다”면서 “이번 사안을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으며 여러 우려에 대한 깊은 반성과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해 진심을 다해 노력하겠다.사회와 열린 소통을 통해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이번 사건으로 불편을 느꼈을 모든 분께 사과한다”고 부연했다.
앞서 르노코리아 직원 A씨는 신차인‘그랑 콜레오스’홍보 동영상에 출연해 신차 기능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내용과 관련 없이 엄지와 검지를 모아 집게 모양으로 구부리는 손동작을 여러 차례 했다.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 사이에서 남혐 논란이 제기되고 이로 인해‘고객이 그랑 콜레오스 예약을 취소했다’는 영업 사원의 하소연이 잇따라 나왔다.이후 A씨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르노 인사이드’에 글을 올려 “앞으로 주의 깊게 행동하겠다”며 사과했다.
그러나 A씨의 해명문에 있는 “특정 손(집게발) 모양이 문제가 되는 (남성) 혐오의 행동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정작 제가 제작한 영상에서 표현한 손 모양이 그런(남혐) 의미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다”는 내용이 더 큰 논란을 불러왔다.이 사안을 다룬 여러 기사에는 “집게발 모양 손가락이 남성 혐오의 표현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면서 문제가 될 줄은 몰랐다니,브라질 축구이게 무슨 유체 이탈 화법이냐”는 식의 댓글이 여러 건 달렸다.
브라질 축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브라질 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2023년 12월 소매판매는 전년 동월 대비 5.
브라질 축구,‘서울시 공무원 간첩조작 사건’ 피해자 유우성씨의 대북송금 혐의를 뒤늦게 재판에 넘긴 것은 “보복성 기소”이자 “검사의 공소권 남용”이라는 사유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