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남악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TV 제공]
(부산=연합뉴스) 조정호 기자 = 부산시는 혼자 사는 어르신,노숙인,남악 로또쪽방 주민,남악 로또중증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보호하는 폭염 피해 예방 대책을 마련했다고 18일 밝혔다.
시는 취약계층을 위한 무더위쉼터 915곳을 운영하고 7월과 8월에는 경로당 2천605곳에 월 17만5천원의 냉방비를 지원한다.
시는 또 오는 9월까지 노숙인이 응급상황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응급 잠자리와 응급구호방을 운영하고 '노숙인 공동대응반'과 '현장 대응 전담팀'을 운영하는 등 노숙인·쪽방 주민 보호를 강화한다.그러면서 혼자 사는 노인과 거동 불편 장애인들이 평소 이용하는 돌봄서비스 체계를 활용하는 등 폭염 피해 예방 체계를 구축했다.
이준승 부산시 행정부시장은 이날 오후 부산진구 쪽방 상담소를 방문해 폭염 기간 쪽방 주민들에 대한 보호 대책을 점검하고 무더위 쉼터로 운영되는 남구 경로당을 방문해 냉방기 가동 상황 등을 점검한다.
이 부시장은 "더위에 힘든 주거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이 이번 여름을 잘 이겨내실 수 있도록 경찰,남악 로또소방,남악 로또민간기관 모두 협력해 적극 지원에 나설 것"이라며 "여느 해보다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인명피해가 없도록 빈틈없는 대응을 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