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환상 의 급식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로템㈜,환경공단 등 9개 기관으로 구성
수소 생산시설 및 충전소 위치,운송 방법 등 논의
대전시는 국내 최초로 도입하는 수소트램의 안정적인 수소 공급을 위해 13일 민·관·공이 참여하는 수소 인프라 조성 협의체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수소인프라 조성 협의체는 대전시와 유성·대덕구 등 지자체,환상 의 급식 월드컵바이오가스 관련 CNCITY에너지㈜ 및 현대로템㈜,친환경 수소인프라 전문기관인 한국환경공단,환상 의 급식 월드컵한국가스안전공사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됐다.
협의체는 수소 생산시설 및 충전소 위치,환상 의 급식 월드컵생산시설 형태 및 운송 방법,자동차 중심의 수소 충전소 규제에 대한 개선,민간투자 등 4개 그룹으로 나눠 담당부서 간 협의를 수시로 갖고,매년 전체 회의 2회,환상 의 급식 월드컵그룹별 회의 2회를 열기로 했다.
조철휘 대전시 철도광역교통본부장은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건설을 원활히 추진하려면 지금부터 수소 인프라를 안정적으로 갖춰나가야 한다”며 “주요 과제들을 해결하고 성과로 잇기 위해서는 각 전문 분야 협의체 구성원들의 긴밀한 협력하는 것이 필수”라고 강조했다.
한편,환상 의 급식 월드컵총연장 38.8km의 대전 수소트램은 정거장 45개소,차량기지 1개소를 포함한 단일 노선으로 2024년 하반기 착공에 들어가 2028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