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공원 벚꽃 주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서 합성 대마·낙태약 등 주문받아
판매에는 던지기 수법 활용
인조 꽃다발 속에 합성마약 등을 숨겨 국내 밀수입한 베트남 국적 마약 밀매 조직 일당이 적발됐다.
부산본부세관은 마약류관리법 위반 등 혐의로 베트남 국적 20대 A씨 등 4명을 적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9월부터 지난 1월까지 합성 대마 46병 등 460ml,낙태약 59정 등을 인조 꽃다발 등에 숨겨 특송화물로 밀수입한 혐의를 받는다.합성 대마는 천연 대마의 향정신성 성분과 비교해 85배 이상의 환각 효과가 있다.
이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주문받는 방식으로 대구,경마공원 벚꽃 주차창원,경마공원 벚꽃 주차세종 등에서 마약을 판매했다.국내 구매자들은 베트남 국적이며,판매에는 던지기 수법이 이용됐다.
마약을 공급한 이들은 국내 여러 대학의 유학생 신분으로 입국한 불법체류자들이었다.일당 가운데 대구와 창원 지역에서 마약을 공급한 2명은 현재 검찰에 구속 송치된 상태다.
베트남에 사는 공급 총책 주범에 대해서는 인터폴 적색 수배를 요청했으며,경마공원 벚꽃 주차세종지역 공급책은 체포 영장을 발부받아 지명수배 중이다.
부산세관 관계자는 "일부 외국인 유학생이 국내에 들어와 돈을 벌 수 있는 손쉬운 방법으로 불법 마약 유통을 시도하고 있다"며 "이를 근절하기 위해 공급선과 유통망까지 추적하겠다"고 말했다.
경마공원 벚꽃 주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마공원 벚꽃 주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뉴스1 관련뉴스▶ 나균안 "상간녀? 모임 동석했을 뿐…아내가 망치·칼 들고 협박"▶ 한예슬 "알바 하려고 스킨케어 자격증 공부도…작품 끊겼다"▶ '9000억의 사랑꾼' 오타니 아내 누구…"3~4년전 만난 日여성" ▶ '14만' 여행 유튜버 "한인 가이드가 살해 협박"…무슨 일?▶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외출 포착…미모 여전▶ 뉴스1 X https://twitter.
경마공원 벚꽃 주차,특히 워크아웃에 들어간 태영건설의 시공 현장 105곳을 점검한 결과 63억 원의 체불임금이 청산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