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C녹십자가 미국 주요 처방약급여관리회사(PBM)와 혈액제제 '알리글로'(ALYGLO)의 처방집 등재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알리글로는 지난해 12월 미국 식품의약국(FDA)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한 면역글로불린 혈액제제로,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선천성 면역 결핍증으로도 불리는 일차 면역결핍증(Primary Humoral Immunodeficiency)에 사용되는 정맥투여용 면역글로불린 10% 제제다.
PBM은 사보험 처방약 관리 업무를 전문적으로 대행하는 업체로,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PBM을 통한 처방집 등재는 미국의 의료보험 급여 체제에 편입되는 것을 의미한다.
의약품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서는 다수의 처방집에 등재되는 것이 중요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GC녹십자 관계자는 "미국 내 PBM,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전문약국,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유통사 등 이해관계자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 치료법에 대한 환자 접근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그 결과 비비고 김치는 지난해 북미 시장에서 40% 이상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스토릴 프라이아 대 벤피카,성우회 창립 35주년 기념식뉴스 기사(서울=연합뉴스) 김주성 기자 = 임충빈 성우회장이 22일 오전 서울 용산구 국방컨벤션에서 열린 성우회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