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야구단 정윤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만금개발청(청장 김경안)은 1일 전북특별자치도,익산시,새만금개발공사,원광대학교와 함께 세계농업대학 설립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새만금 사업부지 내 세계농업대학 설립을 목표로,새만금사업 활성화와 글로벌 농생명 산업 발전을 위해 5개 기관이 공동협력하기로 약속한 자리이다.
각 기관은 세계농업대학 설립을 지원하며,새만금 글로벌 농생명 특화단지 조성,청춘야구단 정윤환생명산업 육성 및 인재양성을 위해 공동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설립부지 조성 및 사용 협력,청춘야구단 정윤환새만금 3대 허브(첨단전략산업,글로벌 식품,관광·마이스) 조성에 필요한 협력사무 발굴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국가균형발전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새만금은 윤석열 정부 출범 이후 10조1000억원의 투자유치 성과라는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생명산업 글로벌 거점대학으로 탄생할 세계농업대학을 통해,대한민국과 전북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방침이다.
세계농업대학은 첨단 농생명 기술 연구와 교육의 중심지로서,원광대가 보유한 농생명 인프라를 활용한 글로벌 단과대학 설립 및 개발도상국의 우수농업 인력 양성,국제연합(UN) 식량농업기수(FAO) 국제대학 인증 추진 등으로 세계적 농업 전문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한다.
김경안 청장은 “새만금개발청은 앞으로도 전북특별자치도,익산시,새만금개발공사,원광대학교와 긴밀히 협력하여 세계농업대학 설립을 차질 없이 지원할 계획”이라며 “이번 협약이 성공적으로 이행됨으로써 새만금 지역이 글로벌 농생명 산업의 핵심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것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관영 전북트별도지사는 “세계농업대학은 지속가능한 농업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것으로 우리 전북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농생명산업의 고도화와도 목적과 방향성이 같다.”며 “혁신 인프라가 풍부한 우리 전북이 미래 농생명산업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오늘 협약을 맺은 모든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자”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식품산업의 메카로서의 익산시의 역량,원광대학교의 인재양성 인프라,새만금의 무궁한 발전가능성의 시너지를 통한 세계농업대학 설립이 전북자치도 발전축의 핵심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경균 새만금개발공사 사장은 “새만금 글로벌 농생명 특화단지 및 사업부지 조성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이를 통해 새만금 지역이 세계적인 농생명 산업의 허브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태 원광대 총장은 “세계농업대학은 글로벌 농생명 인재 양성의 요람이 될 것이며,협업을 통해 공동가치를 창출하고 혁신적인 연구와 교육으로 지속 가능한 농생명 발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청춘야구단 정윤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청춘야구단 정윤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휠체어를 탄 어머니와 함께 서울아산병원을 찾은 백모(56)씨는 “2년 전 암 수술을 받은 어머니를 데리고 6개월에 한 번씩 검사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는데 이렇게까지 줄이 긴 모습은 처음 본다”며 “오전 7시면 사람 세네 명 정도에 불과해 1~2분이면 바로 채혈할 수 있었는데 오늘은 확실히 상황이 다르다”고 했다.
청춘야구단 정윤환,판다월드 가는 길 푸바오 응원 배너[에버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