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크랩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문재인 전 대통령 부부가 '사위 채용 특혜 의혹'으로 계좌에 대해 검찰 압수수색을 당했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도박 크랩스전주지검 형사3부(부장 한연규)는 최근 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의 금융계좌에 대해 압수수색했다.이를 통해 문 전 대통령 부부가 딸 다혜 씨 가족에게 금전적으로 지원한 규모 등을 파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발장 접수 4년만이다.
국민의힘은 2020년 9월 문 전 대통령 부부의 사위였던 서모 씨가 저비용 항공사인 타이이스타젯 전무이사로 취업한 것에 대해 특혜 의혹을 제기하며 검찰에 고발한 바 있다.타이이스타젯은 이스타항공 창업주인 이상직 전 의원이 만든 항공사인데,도박 크랩스이 전 의원이 2018년 3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 이사장으로 임명된 이후 서 씨가 취업한 점이 문제가 됐다.서 씨는 항공업계 관련 경력이 없어 특혜 아니냐는 지적이 제기됐다.
검찰은 이 전 의원의 중진공 이사장 임명과 서 씨의 항공사 취업 사이에 대가성이 있었는지를 집중적으로 수사 중이다.이 전 의원이 2020년 4월 총선 당시 전북 전주을 지역구에서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받아 국회의원이 된 점도 서 씨 취업과 연관이 있는지 수사 중이다.
서 씨는 올해 3차례에 걸쳐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모두 진술 거부권을 행사했다.검찰은 이후 서 씨에 대해 피의자 신분 전환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서 씨는 2021년 다혜 씨와 이혼했다.
도박 크랩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도박 크랩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업계에선 유 대표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을 두고 기업 가치를 높이기 위한 움직임이라고 해석했다.
도박 크랩스,이어 “현재 자금 회수가 유리한 비주택을 중심으로 수주를 확대하고 있다”며 “대전과 울산 등 착공을 앞두고 있는 지역들 역시 교체 수요 등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소화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