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프리미엄 기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황진환 기자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검찰이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전 보좌관을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롯데프리미엄 기흥
서울북부지검 국가재정범죄 합동수사단은 전 보좌관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 위반(알선수재) 등 혐의로 구속기소 했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공사 수주와 관련해 담당 공무원에게 청탁을 명목으로 현금 2천만 원과 급여를 가장한 3750만 원 등 총 5750만 원을 받은 혐의를 받는다.
검찰 관계자는 "향후 새만금 태양광 발전사업 비리와 관련해 계속해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롯데프리미엄 기흥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롯데프리미엄 기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프리미엄 기흥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본인이 묵고 있던 모텔 객실 내부에 방화투숙객 8명은 스스로 대피, 28명은 구조돼 [서울=뉴시스] 주말 아침 서울 종로구의 한 모텔에 불을 지른 미성년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롯데프리미엄 기흥,그는 인플레이션 목표치 2%를 향한 지속 가능한 경로로 가고 있는지가 아직 명확하지 않다며, 인플레이션이 계속 둔화하겠지만 시장의 기대보다는 느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