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말리카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더위를 피할 수만 있다면 어디든 반가울 것 같은 요즘인데요.
하지만 이 더위가 특별히 더 힘든 분들이 계십니다.
지금 이 모습은 그늘 한 점 없는 뜨거운 도로 위에서 헬멧까지 쓰고 오랜 시간을 보내는 분들께 지자체에서 시원한 생수를 전하는 모습입니다.
오늘 더위가 얼마나 심한지를 보시면요,파말리카오이 붉은색이 폭염주의보 기준인 33도 이상,파말리카오주황색이 30도 이상 지역인데요.
특히 속초의 낮 기온이 34.2도,파말리카오부안이 32.9도로 6월 중순 기준 역대 1위를 기록했습니다.
서울의 낮 최고기온도 31.8도로 대부분 지방에서 올 들어 최고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자세한 지역별 내일 날씨를 보시면 내일도 전국의 하늘이 대체로 맑겠고요.
밤사이 서해안은 짙은 안개가 끼겠습니다.
밤사이 강릉의 최저 기온은 25도로 강원 동해안은 사흘 연속 열대야가 나타나겠습니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이 32도까지 오르겠고요.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광주와 대구는 35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금요일까지 폭염 수준의 더위가 이어지겠고요.
토요일에 수도권과 강원 영서에서는 비가,파말리카오충청과 남부 지방은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파말리카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말리카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zoo in Spain's capital Madrid hosted a farewell party on Thursday to bid goodbye to its beloved panda family of five who will soon return to China.
파말리카오,낙찰자가 인수해야 할 권리상 하자는 없고 2017년 준공돼 5년 만에 경매절차를 밟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