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소방 당국 대응 2단계 발령,사상자 늘어날 수 있어.윤 대통령 "구조에 총력 다하라"
경기도 화성 서신면 전곡리에 있는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불이나 많은 인명피해가 예상된다.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인명피해는 24일 오후 1시 기준 사망 1명에 중상 1명,경상 2명이다.오늘 근무자가 67명 정도로 파악되고,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연락이 닿지 않는 인원이 20여 명이 있어,사상자가 늘어날 수도 있는 상황이다.
화재 원인·피해 규모 파악중."폭발적 연소" 목격자 진술만 확보
불이 난 원인은 물론 아직 정확한 피해 규모도 확인되지 않았다.다만 화재 당시 배터리 셀 하나에서 폭발적인 연소가 일어났다는 목격자 진술이 나왔다.소방 당국은 24일 오후 "배터리 셀 하나에서 폭발적으로 연소가 됐다는 목격자 진술을 확보했다"고 밝혔다.목격자는 불이 난 공장 건물 3동 2층에서 대피한 공장 관계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불인 난 공장은 연면적 2362㎡이고,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된 2층짜리 건물이다.유해화학물질(리튬) 취급 공장인데,리튬 전지는 일반적인 진화 방식으로는 완전 연소가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당국은 3~7개 소방서에서 31대~50대의 장비를 동원하는 경보령인 대응 2단계를 발령하고,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소방관 등 인원 201명(소방 191,경찰 10)과 펌프차,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구급차 등 장비 71대를 동원해 화재 진압에 나섰다.그러나 불길이 거세 진압에 애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 당국 관계자 등에 따르면,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진화 작업은 지금(오후 3시)도 계속되고 있고,대응 2단계가 진행되는 상태다.정확한 인명과 재산피해 규모는 추후에 파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진화 작업 초점은 인명 구조에 맞춰져 있다는 게 소방 관계자의 설명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이번 화재와 관련해 "가용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인명 수색 및 구조에 총력을 다하라"고 지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미중 갈등의 여파로 지난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에 참석하지 못한 중국 기업은 최근 MWC에 집중했다.
토트넘 대 리즈 유나이티드,햇볕 아래에서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고요,쏟아지는 폭포 근처에서도 더운 기운이 가시지 않는 탓에, 연신 부채질을 하는 시민들의 모습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