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장기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술에 만취한 상태로 차를 몰던 40대 남성을 경찰 추격 끝에 붙잡았습니다.이 남성은 경찰이 다가오자,김포 장기동 로또신호를 무시한 채 중앙선을 넘나들며 3km를 달아났는데,김포 장기동 로또이 차를 막으려던 경찰관 네 명이 다치기도 했습니다.
KBC 박승현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
음주운전 의심 차량이 경찰의 정차 요구에 불응하고 도주를 시도합니다.
차량 앞을 맨몸으로 막아선 경찰 2명을 밀어붙인 데 이어 순찰차까지 망설임 없이 들이받고 쏜살같이 달아납니다.
[양광용/여수경찰서 봉산파출소 경장 : (음주 차량이) 도망가려고 해서 앞을 순찰차로,김포 장기동 로또진로를 막으니까 갑자기 속도를 더 냈습니다.]
신호도 무시한 채 100km가 넘는 속도로 시내를 질주합니다.
이리저리 중앙선을 넘나들면서 아찔한 곡예 운전을 이어갑니다.
순찰차 2대가 필사적으로 추격하지만 또다시 들이받고 도주합니다.
빠른 속도로 좌회전을 한 도주 차량은 결국 속도를 이기지 못하고 상가 건물로 돌진한 뒤에서야 멈춰 섭니다.
음주 차량이 돌진한 상가 건물입니다.
유리창은 산산조각이 나 있고 내부 집기류도 완전히 부서진 채 방치돼 있습니다.
3km에 걸쳐 10분 동안 이어진 광란의 질주는 운전자가 체포되면서 막을 내렸습니다.
40대 남성인 운전자는 음주 측정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면허 취소 수준이었습니다.
추격 과정에서 경찰 4명이 어깨와 허리를 크게 다쳤습니다.
[노제현/여수경찰서 봉산파출소 팀장 : 많은 사람이 다칠 수 있었던 사건이었기 때문에 조기에 검거하고자 경찰관들이 온 힘을 다했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과 특수공무집행방해 치상 혐의로 운전자를 구속했습니다.
(영상취재 : 정의석 KBC)
KBC 박승현
김포 장기동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포 장기동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월스트리트저널(WSJ)이 집계한 전문가 예상치에서 전문가들은 5월 비농업 고용은 19만명 증가로, 직전월의 17만5000명 증가를 약간 웃돌 수 있다고 추정했다.
김포 장기동 로또,물가·반도체 쌍끌이…나스닥 '사상 최고'2년3개월 만에 16,091 신기록1월 PCE물가 예상치 부합엔비디아 등 AI株 급등세AMD 시총 3000억弗 돌파S&P500지수도 역대 최고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