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수·동문들도 별도 고발 준비
지난 총선 과정에서 이화여대를 상대로‘성상납’발언 등을 한 것이 드러나 논란이 된 김준혁 더불어민주당 의원을 이화여대가 경찰에 고소했다.
이화여대는 18일 경기남부경찰청에 김 의원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고 밝혔다.같은 날 김활란 전 총장의 유족도 김 의원을 사자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학교법인 이화학당은 “김 의원이 여성차별적이고 왜곡된 시각으로 김 전 총장과 이화여대 구성원뿐 아니라 전체 여성을 모욕했다”며 “국회의원의 지위와 발언의 파급력을 고려할 때 책임이 결코 가볍지 않으며,2016년 월드컵 예선다시는 이러한 행위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사기관의 엄중한 처벌을 원한다”고 고소 배경을 밝혔다.김 전 총장의 유족도 “한평생 여성 교육에 헌신해 온 고인과 이화여대에 대한 사회적·역사적 평가를 훼손했다”며 이화학당과 함께 고소장을 냈다.
김 의원은 2022년 8월 유튜브 채널‘김용민TV’에 출연해 “전쟁에 임해서 나라에 보답한다며 종군 위안부를 보내는 데 아주 큰 역할을 한 사람이 김활란”이라며 “미 군정 시기에 이화여대 학생들을 미 장교에게 성 상납시키고 그랬다”고 말한 바 있다.지난 4월 22대 국회의원 선거 과정에서 이 사실이 드러나며‘막말 논란’이 일었지만,2016년 월드컵 예선이후 김 의원은 국회의원에 당선됐다.
이화여대 교수와 학생들도 오는 20일 별도의 경찰 고발을 준비하고 있다.이화학당은 “김 의원의 발언 이후 역사 자료를 면밀하게 검토하는 과정을 두루 거쳤으며,이 과정에서 김 전 총장의 유족과 동창 등 뜻을 같이 하는 분들이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법적 대응을 준비해 왔다”며 “교수와 동창 등이 연대 서명한 고발장을 20일 경찰에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6년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6년 월드컵 예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네이버 관계자는 6일 “일본 총무성은 라인에서 발생한 개인정보 유출 사건이 네이버 클라우드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다”며 “이미 라인야후 측에서 네이버 클라우드와 라인 간 네트워크 접속 관리를 강화하고 양사 간 공동인증체계를 분리하는 등 위험 요소를 없애려는 재발 방지 대책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2016년 월드컵 예선,9% 오른 5만2000원으로 거래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