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 표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도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2차 관광진흥기금 지원(융자·보조)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경북도에 따르면 지난 4월의 1차 지원사업 추진 결과,융자 사업에는 신청한 11개의 사업체 중 4곳이 선정돼 40억원,보조사업에는 125개 사업체 중 49곳이 선정돼 20억원이 지원된다.
2차 지원사업은 1차와 마찬가지로 관광숙박업 등 관광시설 개선을 위한 융자 사업과 지역 특화 관광상품 개발을 위한 보조사업으로 진행된다.
지원 규모는 총 36억원으로 융자사업에는 20억원,셀바 표지보조사업에는 16억원이 배정됐다.
융자 사업은 0.8%의 금리로 관광숙박업 등 관광시설의 신축,셀바 표지개보수 등을 지원하며 상환 조건은 5년 거치 7년 원금 분할 상환이다.
보조사업은 지역 특화 관광상품 개발,관광 홍보,셀바 표지관광 종사자 교육 등에 최대 5000만원 한도로 지원하며 총사업비의 20%는 자부담해야 한다.
저출생 극복을 위한 가족복지 여행,외국인 관광객 유치 등 국가적 현안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광 콘텐츠를 제안하면 심사 때 가점을 준다.
접수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며,융자 사업은 사업체가 있는 시군 관광 부서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보조사업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지원 대상자는 경북도 관광진흥기금 운용심의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다음달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경북도나 시군,경북도문화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상철 경북도 문화관광체육국장은 “2차 지원사업에도 역량 있는 관광사업체가 많이 참여해 지역을 찾는 방문객에게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셀바 표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셀바 표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제네시스에 따르면 G80 전동화 모델은 '캐나다 올해의 전기차'로, GV70 전동화 모델은 '올해의 전기차 유틸리티'로 각각 선정됐다.
셀바 표지,류옥하다 전 가톨릭중앙의료원(CMC) 인턴 비대위원장은 이날 오후 서울 용산구 대한의사협회(의협) 회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대통령, 장관, 차관의 말이 다 다른데 어디를 믿고 대화하러 가야 하는가”라며 “지금 대화하러 가면 잡혀간다는 설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