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 - krslotID=2024-11-22%2F6irorln.html

NoiseAware Blog

로또 4등 5만원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 - krslotID=2024-11-22%2F6irorln.html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현대로템 4세대 HR-셰르파 현대로템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4세대‘HR-셰르파(SHERPA).현대로템 제공.
현대로템 4세대 HR-셰르파 현대로템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4세대‘HR-셰르파(SHERPA).현대로템 제공.

미래 모빌리티 구축 현대차그룹과 R&D 협업 진행해 완성

고대 그리스 중장보병 전투대형인‘팔랑크스’서 영감 얻어

현대로템이 18일 최신형 다목적 무인차량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다.

현대로템은 지난 14일과 17일 제주도와 대전에서 각각 열린‘2024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와‘2024 첨단국방산업전’에서‘4세대(4th generation) HR-셰르파(SHERPA)’의 디자인을 처음 선보였다.현대로템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개발한‘HR-셰르파’는 군인을 대신해 감시나 정찰,전투,부상병 및 물자 이송 등 다양한 군사 작전과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다목적 무인차량이다.

‘HR-셰르파’는 총 4세대에 걸쳐서 성능을 개선해 왔다.1세대 최소개발 시제,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2세대 신속시범획득 시제,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3세대 강건화 시제,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4세대 구매시험평가시제 순으로 6년 넘게 연구·개발(R&D)이 진행돼 왔다.

이번‘4세대 HR-셰르파’는 무인화 차량이라는 정체성에 걸맞게 인공지능(AI)과 자율주행,무인화,전동화 등 고도화된 기술력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안전성,디자인 등 기본에 충실한 차량 제조 기술이 녹아 있다고 현대로템 측은 전했다.

현대로템 4세대 HR 셰르파 현대로템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4세대‘HR-셰르파.현대로템 제공.
현대로템 4세대 HR 셰르파 현대로템이 현대자동차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4세대‘HR-셰르파.현대로템 제공.


현대로템은‘HR-셰르파’의 디자인을 고대 그리스 중장보병 전투 대형인‘팔랑크스(Phalanx)’에서 착안했다고 설명했다.팔랑크스는 그리스가 압도적인 규모의 페르시아 군을 제압할 때 사용되던 수비 전술이었다.밀집대형으로 배치된 보병들이 방패로 벽을 견고하게 만들어 긴 창으로 적군을 찔러 공격하는 방식으로,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강력한 방어력으로 병력 피해 최소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차량 상부에 탑재된 원격사격통제체제(RCWS)의 총구는 팔랑크스 전술에서 적을 제압하던 긴 창처럼 정면을 향하고 있다.차체는 바다거북의 등껍질처럼 견고하고 강인한 인상을 주면서도 곳곳에 매끄러운 유선형 마감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임무 시 엄폐에 유리할 수 있도록 전고(전체 차량 높이)를 낮춰 험한 야지에서의 주행 안정성을 확보하면서도 지상고(지면부터 차량 바닥면 높이)를 높여 장애물을 더 잘 뛰어넘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고 한다.

또 6륜으로 구성된 독립 구동 바퀴에는 그리스 중장보병의 갑옷을 연상하게 하는 커버가 적용됐다.바퀴 윗 부분에 있는 머드 가드(차량이 주행할 때 타이어의 회전을 통해 도로 위에 있는 흙,돌,빗물이 뒷부분으로 튀지 않도록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장치)도 지반이 불안정한 환경에서도 차체 오염을 최소화하고 구동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현대로템 관계자는 "4세대 HR-셰르파는 대한민국 육군이 바라는 다목적 무인차량으로 완전히 거듭나기 위해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모든 면에서 수많은 담금질을 거듭한 모델"이라며 "현대차그룹의 우수한 기술력을 집대성한 HR-셰르파가 향후 국가 안보의 한 축으로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박 장관은 29일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임시 국무회의에서 전세사기 특별법 재의요구안 의결하고서 브리핑을 열고 "특별법 개정안으로는 피해자의 신속한 구제라는 목표를 도저히 실현할 수가 없다"며 대통령 재의요구권 건의 배경을 설명했다.

무료 베팅 없음 보증금 유로,전세만 놓고 보면 21년과 22년 상반기 갱신권 행사가 각 72%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