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고 장면 블랙박스 [인천경찰청 제공]
교통사고를 가장해 상습적으로 보험금을 챙긴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경찰청은 지난 2020년 6월부터 약 4년 동안 인천 등 수도권 일대 도로에서 일부러 교통사고를 내 보험금 약 4억 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는 일당 6명을 붙잡았습니다.
이들은 지난 2020년 6월부터 올해 2월까지 인천 등 수도권 일대 교차로 등지에서 진로를 바꾸는 차량을 상대로 일부러 사고를 낸 뒤,모빙상대방의 부주의인 것처럼 꾸며 65회에 걸쳐 보험금 약 4억 2천만 원을 뜯어낸 혐의를 받습니다.
친구 또는 선후배 사이인 이들은 차량 통행이 많은 교차로에서 사고가 자주 발생한다는 점을 노려 범행을 계획했습니다.
또 수사기관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 렌터카를 이용하고 운전자를 수시로 바꾸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주범인 30대 남성 등 2명을 구속하고 공범인 남녀 4명을 불구속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모빙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모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는 소설책 ‘생쥐와 인간’ 중 한 장을 찢어서 쓴 또 다른 편지에서 “당신이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나를 묶는 마법을 풀어달라”며 “야생동물을 가두는 것은 죄이고 길들이는 것은 신이다”라고 썼다.
모빙,이에 앞서 기후위기비상행동도 성명을 통해 "기후위기 해결책은 화석 연료 채굴, 사용을 중단하는 것임에도, 신규 화석 연료 시추 계획을 대통령이 나서서 브리핑하는 것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