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충남·경북·전북 피해 집중,응급조치 시행
최응천 청장,부여 대조사 현장점검 나서[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국가유산청은 집중호우로 인한 국가유산 피해 현황을 집계한 결과 10일 오후 4시 기준으로 공주 공산성 등 23건(국보 2건·보물 4건·사적 10건·국가민속문화유산 4건·천연기념물 3건)의 피해 사실을 확인했다고 10일 밝혔다.
최응천 국가유산청장은 이날 피해현장인 부여 대조사에 긴급 현장점검을 나섰다.
최 청장은 “집중호우로 인한 구체적인 피해 상황을 지속적으로 파악해 조사 결과를 토대로 신속한 복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역 문화유산 돌봄센터 등의 경미 보수 인력의 신속한 투입과 긴급보수비 지원 등 필요한 조치를 적시에 추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국가유산청은 중대본 2단계 발령에 따라 국가유산청 재난안전상황실을 가동하고 있다.국립문화유산연구원,인천광역시청각 지역 문화유산돌봄센터,지방자치단체 등을 통해 피해 상황을 신속히 파악한 뒤 위험물 제거,인천광역시청우장막과 안전선 설치 등 피해확산 방지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조치를 하고 있다.
인천광역시청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인천광역시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A 씨는 2019년 2월까지 활발하게 이뤄진 천인계획 외국인전문가로 선발돼 연구과제를 수행하던 중 KAIST가 보유한 자율주행차량 라이다 기술 연구자료 등을 중국 소재 대학 연구원들에 유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인천광역시청,의대 증원 찬성 여론이 높은 상황에서 이를 추진하는 정부를 범죄자에 빗댄 것은 매우 부적절하다는 비판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