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o 공인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기주총 앞서 주주 사전 질문에 답변 공개
"라인 사용 데이터,2024 kbo 공인구한국→일본 이전 진행 중"
"네이버 개발·운영 위탁 등 종료·축소할 방침"[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네이버와 소프트뱅크 간에 진행 중인 지분 매각 협상과 관련해 “모회사(소프트뱅크) 등에 자본관계 재검토를 요청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인야후는 아울러‘라인에서의 개인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하루빨리 서버를 한국에서 일본 국내로 이전했으면 한다’는 주주의 지적에 대해서 “당사는 사용자 데이터의 일본 이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라인 앱상 이름,2024 kbo 공인구전화번호,2024 kbo 공인구이메일주소,2024 kbo 공인구ID 등은 일본 서버에서 일본 법령에 근거한 당사 데이터 거버넌스 기준에 따라 적절하게 처리하고 있다”고 전했다.
라인야후가 향후 네이버와의 관계에 대해 “업무 위탁 방식에 대해 재검토를 진행하고 있다.향후 서비스 개발 및 운영 위탁 등을 종료 및 축소할 방침”이라고 관계 단절 의지를 재확인했다.
라인야후는 당초 내년 3월로 예정했던 라인야후 본사의 인증 관련 위탁과 네이버(네이버클라우드 포함)와의 시스템 분리 시점을 올해 연내에 완료하겠다는 입장이다.구체적 보안 강화대책은 다음달 내에 공표할 방침이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CEO는 주주총회서 “당사(라인야후)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앞서 라인야후가 일본 정부에 보고한 라인야후의 분리 시점은 2025년 3월이었으나 이를 3개월 이상 앞당기겠다는 것이다.아울러 각각 2026년 3월과 12월로 발표했던 일본 및 글로벌 자회사의 네이버 시스템 분리 시점도 앞당기겠다고 밝혔다.
이데자와 CEO는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설명했다.그는 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 계획은 다음 달 내에 공표하겠다고 전했다.이에 따라 라인야후는 일본 정부가 요구한 대책 보고 시점인‘7월 1일’이후 보안 대책 강화 방안을 외부에 설명할 예정이다.
2024 kbo 공인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kbo 공인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런데 1차 작전 시기는 공소시효가 지났고, 범죄 혐의도 명확하지 않은 때입니다.
2024 kbo 공인구,그리 크지 않은 산에 들머리가 4곳이고 ‘치유 숲길’로 이름 붙여진 걷기 길만 자그마치 7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