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야구협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 도로·주택 침수 30여건 발생
(제주=연합뉴스) 고성식 기자 = 장맛비가 퍼부은 29일 제주도 곳곳에서 갑자기 불어난 물에 운행하던 차량들이 고립돼 운전자들이 황급히 대피했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 3분께 서귀포시 성산읍 난산리 한 도로에서 차량 3대가 오도가도 못해 운전자 등 3명이 차를 버려둔 채 도로를 빠져나왔다.
성산읍과 대정읍에서도 도로 침수로 각각 1대의 차량이 고립돼 운전자 2명이 대피했다.
이날 많은 장맛비가 내리면서 제주도에서는 도로·주택 침수 30여건이 발생했고 강풍에 가로수 2그루가 쓰러졌다.
서귀포시 동홍동,부산야구협회서홍동 등지에서는 하수구에서 물이 역류해 도로가 침수됐다.
기상특보가 발효된 한라산에서는 7개 등산로 출입이 모두 통제됐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현재까지 이날 폭우로 인한 부상자나 실종자 신고는 없다.
이날 한라산에는 200㎜가 넘는 많은 비가 내렸고 서귀포와 성산에서는 각각 시간당 55.5㎜와 81㎜의 폭우로 6월 월별 시간당 강수량 역대 1위·2위를 기록했다.
기상청은 비가 소강상태에 접어들자 오후 3시 50분을 기해 제주도 산지에 내려진 호우경보를 호우주의보로 변경하고,부산야구협회그 외 지역의 호우주의보를 해제했다.
하지만 바람은 강하게 불어 오후 4시부터 제주 육상의 강풍 특보가 확대됐다.
기상청은 월요일까지 제주에 장맛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했다.
[제주도소방안전본부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야구협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부산야구협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류 부장은 “최근 몇 년 간 시 총서기와 김 총서기는 다양한 형식으로 긴밀한 전략소통을 이어가면서 북중 관계의 새로운 페이지를 열었다”면서 “중국은 북한과 함께 양국 지도자가 달성한 공동인식(합의)를 잘 이행하려 한다”고 언급했다.
부산야구협회,자동차 전문 시장조사업체 오토퍼시픽(Autopacific)의 수석 애널리스트 에드킴(Ed Kim)은 "현대차의 아이오닉 5는 일반적인 기준에서 토요타의 동급 모델인 bz4x에 비해 우수한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