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스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앱 분석 서비스 모바일인덱스의 집계 결과에 따르면 우리동네GS앱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는 지난 3월 299만명으로 오프라인 유통사 앱 1위를 이어가고 있다.지난 4월에는 302만명,지난달 357만명으로 석 달 연속 증가했다.
지난달 기준 최상위권에 포진돼 있는 대형마트 앱 MAU와는 91만명,타 편의점 앱과는 186만명 규모로 격차를 벌렸다.이는 우리동네GS 앱 론칭 후 역대 최고 MAU 기록이다.
GS리테일은 “지난달 우리동네GS앱의 MAU는 다른 편의점 앱보다 186만명 더 많다”며 “편의점 업계뿐만 아니라 다른 마트,월드컵 스위스백화점 등 오프라인 유통사 앱 중에서도 역대 최고 수준의 MAU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GS리테일은 우리동네GS앱 사용자가 늘어나는 데 자체 간편 결제시스템인‘GS페이’의 역할이 큰 것으로 분석했다.
GS페이에 신용카드나 결제 계좌를 연동하면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클릭 한 번으로 결제할 수 있다.지난달 말 기준 GS페이 누적 가입자 수는 400만명이다.
그밖에 우리동네GS앱의‘패밀리 서비스’와 증정품 보관을 위한‘나만의 냉장고’서비스,월드컵 스위스퀵커머스,월드컵 스위스와인25플러스,마감 할인,사전 예약 판매,반값 택배 등의 기능이 앱 경쟁력을 상승시켰다고 GS리테일은 설명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분기별 100만건의 신규 다운로드가 지속되는 등 우리동네GS앱의 폭발적인 성장 추세는 현재 진행형”이라며 “차별화 서비스를 우리동네GS앱에 신규 탑재하는 등 고도화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컵 스위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스위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투표 관리원 23명 과로 사망…유권자 2억명 넘는 이 나라, 선거 어떻길래뉴스 기사무려 2억명이 넘는 유권자를 관리하며 이른바 ‘세계 최대 1일 선거’를 치른 인도네시아에서 20명이 넘는 투표관리원이 과로로 사망했다.
월드컵 스위스,체온은 하루 동안 약간씩 달라지는데, 오후 시간대에는 체온이 높아지기 때문에 근육이 따뜻해져 수영을 조금 더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