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시스템 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번 주 신고…더본코리아 "과장된 매출 약속한 사실 전혀 없다"
(서울=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연돈볼카츠 가맹점 피해사례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2024.6.18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외식기업 더본코리아가 산하 브랜드 연돈볼카츠 예상 매출액을 과장 광고했다며 일부 가맹점주들이 공정거래위원회 신고를 예고했다.
연돈볼카츠 가맹점주 7명은 이날 오후 1시15분께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집회를 열어 이같이 밝혔다.
가맹점주 2명은 최근 폐점을 결정하고 이날 집회에 참석했다.
가맹점주들은 "본사가 2022년 초 홍보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 최고 매출이 338만∼465만원이라고 광고했으나 막상 개점한 지 한 달 후부터 매출이 줄어들기 시작했다"며 "대다수 매장이 적자를 면치 못해 빚에 허덕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정윤기 연돈볼카츠 가맹점주협의회 공동회장은 "가맹본부가 3천만원 수준의 매출과 20∼25%의 수익률을 홍보했으나 실제 매출은 1천500만원 정도에 그치고 수익률은 7∼8% 정도여서 (가맹점주는) 월 100만∼150만원 정도만 가져간다"고 말했다.
일부 점주는 또 상품 가격을 올리려 시도했지만,에볼루션 시스템 배팅본사가 합의해주지 않았다고도 했다.
최근 폐점을 결정했다는 점주 A씨는 "계약서에는 본사와 가맹점주가 합의하면 가격을 조정할 수 있다고 정하고 있지만,본사는 가격 조정을 절대 합의해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가맹점주 측 법률대리인인 법률사무소 와이(Y) 연취현 변호사는 "가맹 희망자들에게 명시적으로 (기대) 매출과 수익을 액수로 말하는 것은 가맹사업법 위반 가능성이 농후하다"며 "사업자가 다른 사업자의 가격 결정권을 침해한 행위도 공정위가 공정거래법 위반 예시로 들고 있는 사항"이라고 지적했다.
이들 점주는 이번 주 중에 공정위에 신고서를 제출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신현우 기자 = 연돈볼카츠가맹점주협의회와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관계자들이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본코리아 본사 앞에서 연돈볼카츠 가맹점 피해사례 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2024.6.18
더본코리아 측은 허위·과장으로 매출액을 약속했다는 주장을 두고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다"고 반박했다.
더본코리아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 바른 백광현·박상오·한원철 변호사는 전날 입장문을 통해 "가맹점 모집 과정에서 허위나 과장된 매출액,에볼루션 시스템 배팅수익률 등을 약속한 사실이 전혀 없다"며 "2022년 월 매출 1천700만원 수준의 예상 매출 산정서를 가맹점에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연돈볼카츠 가맹점 수 감소는 코로나19 이후 시대 변화와 물가 인상 등에 따라 외식 시장 여건이 전반적으로 악화했기 때문"이라며 "일부 가맹점은 당사 협의를 통해 다른 브랜드로 전환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이날 집회에 참석한 한 가맹점주는 "예상 매출 산정서와 별개로,에볼루션 시스템 배팅(가맹본부 측에서) 구두로 월 3천만원 수준의 기대 매출을 홍보했다"고 주장했다.
더본코리아는 지난 달 29일 한국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코스피)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증권가에선 더본코리아 기업 가치가 3천500억∼4천억원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
에볼루션 시스템 배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에볼루션 시스템 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왕실 소식통은 이날 로이터에 윌리엄 왕세자는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로 참석하지 못하게 됐다며 국왕의 건강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일축했다.
에볼루션 시스템 배팅,● 대학별 요강 31일 발표… 입시 본격화 각 대학이 31일까지 학교 홈페이지에 시행계획 변경사항과 함께 수시 모집요강을 발표하면 의대 증원 절차가 공식 마무리되고 대학들도 입시 단계로 돌입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