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몰루노트】- 블랙잭 게임 다운

NoiseAware Blog

슬로반 브라티슬라바

【몰루노트】- 블랙잭 게임 다운

몰루노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진 “구제역 통해 300만원 받았다” 인정
카라큘라 “쯔양 사정 몰랐다…통화상 언행 죄송”
구제역‘쯔양 측 이중스파이’주장 계속

왼쪽 사진부터 유튜버 전국진,카라큘라,구제역.각 유튜브 영상 캡처
왼쪽 사진부터 유튜버 전국진,카라큘라,구제역.각 유튜브 영상 캡처
구독자 1040만명을 보유한 유명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한 의혹을 받는 유튜버들에 대해 검찰이 본격 수사에 착수하고 유튜브는 이들의 수익화 중지 조치를 내린 가운데 관련자들이 잇달아 사과 입장을 밝히고 나섰다.사태가 걷잡을 수 없어지자 일단 몸을 낮추는 모양새다.

쯔양의 과거 폭로를 빌미로 돈을 뜯어낸 혐의를 받는 유튜버 전국진은 1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전국진–주작감별사’에 올린 영상을 통해 “2023년 2월 27일 구제역을 통해 300만원을 (입막음 대가로) 받았다”고 인정하면서도 “유튜브를 하면서 불순한 의도로 받은 처음이자 마지막 돈”이라고 주장했다.

전국진에 따르면 그는 2020년 11월 처음 쯔양 사생활에 대한 제보를 받고 나름대로 신빙성이 있다고 판단했다.당시에는 공론화할 생각이 없었지만 2~3년 뒤 코로나19 여파로 생활고에 시달리던 와중에 그 제보가 생각나 2023년 구제역에게 전화를 걸어 협박 모의를 하게 됐다.

전국진은 “당시 쯔양님이 (전 남자친구에게) 피해를 입었다는 말을 들었을 때도 경제적인 손해 정도만 생각했지 심각한 피해를 입은 피해자라는 걸 전혀 몰랐다”며 “쯔양의 자세한 상황을 쯔양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알게 됐다.녹취록으로 인해 숨기고 싶은 과거가 공개돼 버린 쯔양님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했다.

사과 입장을 밝히는 전국진.유튜브 채널‘전국진–주작감별사’영상 캡처
사과 입장을 밝히는 전국진.유튜브 채널‘전국진–주작감별사’영상 캡처

유튜버 카라큘라도 이날 자신의 채널‘카라큘라 미디어’에 영상을 올려 사과 입장을 전했다.사건 발생 초기에 자신은 직접 돈을 받은 사실이 없다고 반박하는 데에만 열을 올렸던 것과는 다소 온도차를 보였다.기존 주장을 이어가면서도 대중과 쯔양을 향한 사과에 치중했다.

카라큘라는 “나름대로 억울한 부분이 있지만 오해의 소지를 불러일으킨 책임은 오로지 저한테 있다”며 “그동안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알리고 피해자를 도우며 유튜브 활동을 해 왔으나 최근 공개된 구제역과의 통화상의 제 언행과 말투,욕설은 저희 채널을 좋아해주시고 절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배신감과 분노를 느끼게 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질타를 달게 받겠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아픈 과거가 공개되는 걸 원치 않은 쯔양님이 현재 너무나 고통스러워하고 계시다는 걸 잘 알고 있다”면서 “쯔양에 대한 전후사정을 알았다면 구제역과 그렇게 장난조로,오해의 소지가 있을 만한 통화를 하지 않았을 거다.증명하기 쉽진 않겠지만 맹세코 쯔양에 관한 어떤 이야기도 알지 못했다.모자란 생각과 가벼운 언행으로 쯔양에게 상처를 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했다.

사과 입장을 밝히는 카라큘라.유튜브 채널‘카라큘라 미디어’영상 캡처
사과 입장을 밝히는 카라큘라.유튜브 채널‘카라큘라 미디어’영상 캡처

쯔양을 협박해 5500만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혐의로 고발당한 유튜버 구제역은 이날 검찰에‘셀프 출석’했으나 검찰의 소환 요청이 없었던 터라 조사는 이뤄지지 않았다.구제역은 쯔양에게 돈을 받은 이유에 대해 “리스크 관리를 위한 용역을 먼저 부탁한 건 쯔양 측이었고,몰루노트이에 대해 어쩔 수 없이 계약을 받아들였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쯔양 협박’유튜버 사건 수원지검으로…검찰총장 “엄정 수사”

쯔양이 협박 유튜버들에 대한 처벌 의사를 밝히면서 검찰 수사는 본격화하고 있다.쯔양의 법률대리인 태연법률사무소 김태연·김기백 변호사는 이날 쯔양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유튜버 구제역,주작 감별사(전국진),범죄연구소 운영자 및 익명의 협박자에 대한 고소장을 서울중앙지검 형사 제3부에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사건이 공론화가 되는 과정에서 쯔양을 포함한 관계자 및 제3자들에게 무분별하게 2차 피해가 확대되기 시작했다.깊은 고민 끝에 고소 진행을 결정했다”면서 “관련 조사에서 쯔양에 대한 공갈 등에 가담한 자들이 추가로 발견되는 경우 선처 없이 적극적인 대응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15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자진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는 구제역.연합뉴스
15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검으로 자진 출석하며 입장을 밝히는 구제역.연합뉴스

쯔양 측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 제3부에는 법률대리인들의 고소 건과 별개로 이미 쯔양을 피해자로 기재한 고발장이 배당돼 있다.중앙지검은 일명‘사이버 렉카(견인차)’유튜버에 대한 사건을 이날 수원지검으로 이송했다.공갈 주범으로 지목된 구제역이 별개의 명예훼손 혐의 등으로 이미 수원지검과 수원지법에서 수사와 재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원석 검찰총장도 나서서 철저한 수사를 주문했다.이 총장은 이들을‘악성 콘텐츠 게시자’로 규정하고 “경찰과 긴밀히 협력해 엄정 대응하고 범죄수익 환수와 피해자 보호에 만전을 기하라”고 일선 검찰청에 지시했다.아울러 “광고·모금 등 취득한 범죄수익을 면밀히 분석해 철저히 추적하고,몰루노트특정된 범죄수익은 법령에 따라 몰수·추징보전 및 민사소송 등을 활용해 환수하라”고 했다.

수년간 이어진 피해사실을 털어놓는 쯔양.유튜브 채널‘tzuyang쯔양’영상 캡처
수년간 이어진 피해사실을 털어놓는 쯔양.유튜브 채널‘tzuyang쯔양’영상 캡처


협박 유튜버 돈줄 끊겼다…유튜브 “채널 수익화 중지”

이런 가운데 유튜브 측도 발빠른 대응에 나섰다.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 채널의 수익화를 중지시켰다.유튜브 측은 “유튜브 플랫폼 밖에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동으로 크리에이터 책임에 관한 정책을 위반한 카라큘라 미디어,몰루노트전국진 및 구제역 채널의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가 정지됐다.이에 따라 해당 채널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도 지난 11일 방송심의소위원회에서 “쯔양을 협박하고 갈취했다는 유튜버들이 언급되고 있는데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콘텐츠로 돈을 버는 유튜버들에 대한 대책도 방심위 차원에서 마련해야 한다”고 류희림 위원장이 언급한 바 있다.

앞서 구제역,카라큘라,전국진이 사생활 폭로를 빌미로 쯔양에 대한 협박을 모의한 사실이 지난 10일 이들의 통화 녹취록 공개로 세상에 드러났다.이에 쯔양은 전 소속사 대표이자 전 남자친구인 A씨에게 4년에 걸쳐 지속적인 폭행 등을 당했고 방송에 따른 정산금도 제대로 받지 못해 최소 40억원을 뜯겼다고 고백했다.뒤늦게 고소했지만 A씨의 사망으로 사건은 종결됐다.

몰루노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몰루노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실제 주가가 내리막을 걷는 사이 삼성전자를 떠난 주주도 적지 않다.

몰루노트,6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1부(부장판사 허경무)는 이날 정당법·정치자금법 위반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뇌물 혐의로 구속 기소된 송 전 대표에 대한 제2회 공판기일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