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프로 학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북청,프리미어프로 학생조만간 수사 결과 발표
민주당은 특검법 상정 재시도
지난해 7월 폭우 피해 실종자 수색작전 중 순직한 해병대 채 상병의 어머니가 최근 경찰에 "아들 희생에 관여한 지휘관들이 책임을 져야한다"는 내용의 탄원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2일 유족 측과 경찰에 따르면,채 상병의 어머니는 사건을 수사 중인 경북경찰청에 제출한 탄원서에서 "안일한 군 지휘관들의 행동으로 아들이 희생됐다" "혐의가 있는 지휘관들은 합당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취지의 의견을 냈다.그는 아들이 누구의 지시로 유속이 빠른 흙탕물에 들어갔는지,프리미어프로 학생구명조끼는 왜 입지 않았는지 등 이유가 밝혀져야 한다며 엄정한 수사를 촉구했다.
5일 개최 예정인 경북청 수사심의위원회 회의에는 해당 탄원서도 검토될 예정이다.채 상병 순직 1주기(19일)를 앞두고 경북청은 조만간 수사 결과를 발표할 것으로 전망된다.
채 상병의 어머니는 지난달에도 해병대에 같은 취지의 편지를 보냈다.그는 편지에서 "아들의 1주기가 되기 전에 경찰 수사가 종결되고,진상이 규명되어 아들 희생에 대한 공방이 마무리돼야 한다"며 "우리 아이 추모하면서 남은 여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