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아리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새벽배송 업체 오아시스마켓이 국내 이커머스 업체인 11번가 인수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오아시스마켓 11번가 인수 카드를 만지고 있다.신선식품 새벽배송을 전문으로 하는 오아시스마켓은 2011년 창업 이래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연간 영업이익을 내며 흑자를 유지하고 있다.
그간 11번가의 재무적 투자자(FI) 나일홀딩스컨소시엄은 유력 국내외 이커머스 업체 운영사에 매각을 추진해왔다.
오아시스 관계자는 “11번가 인수를 검토 중인 것은 맞다”면서도 “구체적으로 확정된 건 아무것도 없고,칼리아리 유벤투스아직 검토 단계여서 인수 여부를 예단하기는 어렵다”고 말했다.
한편,칼리아리 유벤투스오아시스마켓은 지난 1분기 영업이익 62억원,칼리아리 유벤투스매출액 1289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한 바 있다.
오아시스마켓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567% 신장했고,칼리아리 유벤투스같은 기간 매출액 역시 12% 상승하며 영업이익과 매출액 모두 동반 성장했다.
칼리아리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칼리아리 유벤투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회장은 "반도체 등 디지털 사업 확장을 통해 AI 리더십을 확보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는데, 해외 출장 등 대외 일정도 정상적으로 소화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칼리아리 유벤투스,지난 16일 시작된 해당 대회는 오는 25일까지 부산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