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정보보호의 날 대독 축사
"지속 가능한 AI 발전을 위해선 민간과 공공이 각각의 경험과 사이버 위협 정보를 유기적으로 공유하는 범국가적 협력체계가 작동돼야 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정보보호의 날을 맞아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민관협력과 공세적 방어태세를 강조했다.
윤 대통령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행정안전부·국가정보원 주최로 이날 오전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제13회 정보보호의 날 기념식'에서 대독축사로 "AI 기술의 발전은 디지털 대전환의 기회를 제공하지만 동시에 더 정교하고 지능화된 위협을 불러오고 있다"며 "지난 5월 AI서울정상회의에서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AI 기술을 구현하는 게 중요하다는 데 의견을 함께 했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정부는 지난 2월 국가사이버안보전략을 발표,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국가안보실을 중심으로 통합적인 지원을 강화하고 사이버 위협을 선제적으로 식별해 예방하는 공세적 방어태세로 전환하고 있다"며 "AI·우주·양자 시대를 대비해 사이버보안 기술개발 지원을 강화하고 국가 사이버안보의 미래를 책임질 우수인재를 적극 양성할 것"이라고 했다.
정보보호의 날은 사이버위협 예방과 정보보호 생활화를 위해 2012년부터 매년 7월 둘째 수요일로 지정된 법정기념일이다.이날 행사는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왕윤종 국가안보실 3차장,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윤오준 국정원 3차장과 국내외 정보보호 산업계·학계·연구기관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오전 시상식에선 김의석 KAIST(한국과학기술원) 교수가 국가 디지털신분증 도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국민훈장 석류장을 받았다.국내 기술로 웹방화벽과 시큐어코딩 솔루션을 개발한 김진수 트리니티소프트 대표,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안보기관용 암호장비를 개발한 이도훈 국가보안기술연구소 책임연구원은 각각 국민포장이 수여됐다.
행사는 이날 오후 △국제정보보호콘퍼런스(ICIS) 2024 △정보보호 제품전시회 △제9차 글로벌사이버보안협력네트워크(CAMP) 연례회의 △OECD 글로벌 시큐리티 포럼 등으로 이어진다.이종호 장관은 "모두 힘을 모아 강력한 사이버보안 대응체계를 구축하자"며 "일상 속에서 정보보호를 생활화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연합뉴스박성재 신임 법무부 장관이 취임사를 통해 "최근 일부 검사들의 정치 행위에 대한 외부의 시선이 매우 따갑다"며 "검찰을 향한 비판이 다 옳은 것은 아니겠지만 지금은 검사 스스로 자세를 가다듬고 사명감을 되찾아야 할 때"라고 밝혔다.
오스트리아 축구 국가대표팀 대 독일 축구 국가대표팀 통계,(연합)윤석열 대통령은 21일 울산 신정상가시장을 방문해 “울산에 많은 투자가 이뤄지고, 울산 경제가 더 활발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해서 여러분 민생에 큰 도움이 되게끔 만들어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