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언더베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현직 야구선수 13명…두산 트레이너도
야구 아카데미 수강생 학부모도 대리 처방
전 프로야구 선수 오재원(39)의 마약류 대리 처방 및 투약에 연루된 이들이 총 29명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두산 베어스 소속 현역 선수만 9명 포함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 씨의 마약류 대리 처방 및 투약에 연루된 29명을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오 씨에게 향정신성의약품 스틸녹스정·자낙스정 등을 대신 처방받아 전달하거나 제2의 프로포폴로 불리는 전신마취제인 에토미데이트를 다량 공급한 혐의를 받는다.
29명 중 전·현직 야구선수는 13명으로 확인됐다.이들 중 9명은 현역 선수로 모두 두산 베어스 소속이다.두산 베어스 트레이너 1명도 있다.
오 씨가 운영하던 야구 아카데미 수강생 학부모도 포함됐다.오 씨의 부탁을 받고 마약류를 대신 처방받아 건넨 것으로 전해졌다.
병원 원장 1명과 행정 원장 1명 등 2명은 에토미데이트 앰플 수천개를 정상적 진료와 처방을 거치지 않고 구매해 약사법 위반 등 혐의로 함께 송치됐다.
경찰은 오 씨가 현역 선수 시절부터 마약류를 상습 복용한 것으로 봤다.경찰에 따르면 오 씨가 지인들에게 마약류를 대신 처방받아 복용한 시점은 지난 2020년 초다.오 씨는 지난 2022년 10월 은퇴했다.
오 씨는 지난 4월17일 마약류 상습 투약 등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지난 5월1일 열린 첫 공판에서 마약 관련 혐의는 인정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야구 언더베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언더베이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구는 심장대사 위험인자로 ▲고혈압 ▲높은 저밀도 지질단백질 콜레스트롤 ▲낮은 저밀도 지질단백질 콜레스트롤 ▲높은 중성지방 ▲높은 공복혈당 ▲높은 간 수치 ▲고요산혈증으로 한정하고, 연구 대상자 개인별 증상 개수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야구 언더베이스,정부는 이번 의료 개혁의 목표가 지역 의료 활성화라며 비수도권 의대 위주로 증원하고 지역인재전형을 60% 이상 하도록 권고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