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c축구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시는 12개 분야 총 36개 사업 내용을 담은 '2024 하반기 달라지는 서울생활' 전자책을 제작해 내달부터 서울시 홈페이지에서 열람할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
서울시는 하반기부터 의료비 부담이 많은 35세 이상(분만 시 연령기준) 임산부에게 의료비를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하기로 했다.아울러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실내 놀이공간인 '서울형 키즈카페'는 74개소에서 130개소로 확대한다.
또 서울시민의 우울하고 불안한 마음 건강을 돌보기 위해 전문 심리 상담 서비스 비용을 지원하는 '마음투자 지원사업'을 새롭게 시작하고 서남권역에 난임·우울증 상담센터를 추가로 조성하기로 했다.의료기관에서 퇴원하는 의료급여수급자가 집에서도 불편함 없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가 의료급여 서비스'는 시범사업을 끝내고 7월 1일부터 25개 전 자치구로 확대한다.
청년 부상 제대 군인에게는 종합건강검진과 의료비를,c축구중계탈시설 정신장애인에게는 자립정착금을 제공해 지역사회 정착을 지원한다.아울러 교육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의료 기반 예술형 대안학교'를 신설해 발달지연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
안전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도입한 안심 물품(안심경광등 등) 지원사업은 서울시민에서 서울에서 직장·학교에 다니는 생활자로까지 지급 대상을 확대한다.고금리·고물가의 경제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중소기업 매출채권보험료를 지원한다.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친환경 운전을 실천한 시민에게는 '녹색 실천 운전 마일리지'를 지급하고,c축구중계시 온실가스 배출량의 67%를 차지하는 건물에는 에너지 신고·등급제를 도입한다.
중장년 일자리와 직업 역량 개발을 지원하는 50플러스 동부캠퍼스를 광진구 자양동에 새로 개관한다.8월에는 도봉구 창동에서 서울로봇인공지능과학관을 선보인다.지역주민의 예술 활동을 증진하기 위해 강북·은평·서초구에는 서울문화예술교육센터를 추가 조성한다.
연극인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서울연극창작센터는 성북구에 조성한다.이 밖에 9월 6∼8일에는 '게임·e스포츠 위크'를,c축구중계10월에는 '2024 서울뷰티위크'와 '서울 스마트라이프위크'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