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하대 야구 - krslotID=2024-11-22%2F7lfcpwg.html

NoiseAware Blog

billows

인하대 야구 - krslotID=2024-11-22%2F7lfcpwg.html

인하대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 커▶
전북자치도가 홍보 계약을 멋대로 체결해 공무원과 업자의 유착 아니냐는 의혹이 파다했는데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특별 감사 결과 집행 예산의 절반 이상이 특혜와 부정으로 얼룩진 사실이 확인된 겁니다.

전북도 감사위는 부당 행위를 저지른 공무원과 홍보업체 대표들을 수사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박혜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전주의 한 아파트 가정집,인하대 야구두 개의 홍보업체가 주소를 둔 곳입니다.

각각 전북자치도의 주력 사업인 이차전지 특화단지 홍보와 새만금세계잼버리 홍보계약을 맺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번엔 전주에 위치한 한 부동산,도청의 각종
홍보 사업을 맡은 4개 업체가 모두 이 곳을 주소지로 등록했는데 실체가 없습니다.

대표 이름과 주소 등이 같아 사실상 한 업체가 여러 유령회사를 설립해 계약을 독식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지난 3월 취재가 시작되자 업체나 담당 공무원 모두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해당업체 대표(음성변조)]
"그런 적이 없고요.제가 지금 회의 중이어서요.다시 전화드릴게요."

[담당 공무원(음성변조)]
"제가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나서,이 업체들하고 제가 연관돼서 뭘 받고 이런 건 전혀 아니고."

계속된 논란에 전북도감사위원회가 3개월 간 특별감사를 벌였습니다.

[박혜진 기자]
"감사 결과 의혹은 사실로 드러났습니다.도정홍보 사업 31건 가운데 무려 16건의 부정행위가 확인된 겁니다."

담당 공무원이 특정업체와 공모해 사실상 한 업체가 세운 5개의 페이퍼컴퍼니와 계약하고,1억 1,000만 원 상당,인하대 야구6건의 홍보 일감을 몰아준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또 해당 업체 등과 다시 공모해 제작비를 부풀리거나 일을 하지 않았는데도 도정홍보 사업을 진행한 것처럼 공문서를 꾸며 6백만 원의 부당이익을 제공한 사실도 3건이나 밝혀졌습니다.

모두 1억 2,000만 원의 부당행위가 확인돼 전북자치도 1년치 온라인 홍보 예산의 55%가 부정하게 지급된 셈입니다.

[김진철 / 전북도 감사위원회 사무국장]
"모든 사안에 대해서 책임 소재에 따라 엄정한 조치를 할 계획입니다."

감사위는 즉시 해당 공무원에 대한 중징계를 요청하고,배임 혐의로 고발하는 한편 부정행위에 가담한 업체 2곳도 수사를 의뢰할 방침입니다.

MBC뉴스 박혜진입니다.

영상취재: 함대영
그래픽: 안희정

인하대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인하대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각국은 국가 안보와 세계 각지에서 발생하는 위기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우주 공간에 구축하려고 한다.

인하대 야구, 우리나라 냉동김밥 수출금액은 지난해 4월 95만8000달러에서 올해 4월 605만3000달러로 530% 이상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