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회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신문 나우뉴스]
활공폭탄은 비행기에서 투하돼 최전선까지 장거리 비행이 가능한 유도탄을 의미한다.일반적으로 러시아 국경에서 발사되는데,로또 1회 당첨금최근 들어 우크라이나의 취약한 방공망을 뚫고 큰 피해를 안겨왔다.지난주에만 800발이 넘는 활공폭탄이 우크라이나 전역에 쏟아졌다.
미국 워싱턴포스트의 1일자 보도에 따르면,이런 강력한 휴과를 발휘하는 활공폭탄이 러시아 영토 내에도 떨어졌다는 사실이 러시아 내부문서에 의해 밝혀졌다.
워싱턴포스트는 전문가의 말을 인용해 “더욱 진보된 미국의 JDAM 유도폭탄과 비교되는 러시아의 활공폭탄은 소련시대의 대형 탄약에 유도시스템을 장착한 것인데,로또 1회 당첨금종종 발사(폭발)에 실패하면서 러시아 영토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설명했다.
보도에 따르면,벨고로드 지역에 떨어진 활공폭탄 상당수는 현지에 거주하는 주민이나 산림청 관계자 등에 의해 발견됐다.대부분의 경우는 언제 발사되었는지 알 수 없으며,일부는 이미 오랫동안 해당 지역에 떨어진 채 머물렀을 가능성이 있다.
러시아 내부 문서에서는 인구 약 40만명의 벨고로드에 최소 4개의 폭탄이,교외 지역에 7개의 폭탄이 떨어졌다.역시 국경 지역인 그레이보론에는 가장 많은 11개의 활공폭탄이 떨어졌는데,이중 일부는‘(러시아군의) 어려운 작전 상황’때문에 회수하지 못했다.
러시아 국경 내에 떨어진 활공폭탄은 대체로 폭발하지 않았지만,지난해 4월 벨고로드에 떨어진 폭탄은 폭발에까지 이르렀다.이 때문에 현지에는 지름 약 20m의 분화구가 생기고,차량과 주택 파손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다행히 사상자는 없었다.
당시 러시아군은 이와 관련해 “수호이(Su)-34 전투기에서 탄약이 우발적으로 방출됐다”면서 자국 폭탄이 떨어져 피해가 발생했음을 인정했다.공개된 러시아 내부 문서에는 해당 폭탄이 현재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FAB-500이라고 명시돼 있다.
그러나 활공폭탄으로 인한 폭발이 일어날 때마다 벨고로드 정부 측은 폭발이 일어났다는 사실만 보고했을 뿐,정확한 원인은 함구해왔다.
같은 달 12일에도 벨고로드로 폭탄이 떨어지면서 17명이 사망했다.당시 러시아군은 폭탄을 떨어뜨린 주범이 우크라이나라고 비난했지만,분쟁지역을 조사하는 비영리 조사단체인‘분쟁정보팀’(CIT)은 “현장 영상을 분석해 봤을 때 우발적인 FAB-500 폭격이나 러시아 방어 시스템에서 발사된 불법 대공 미사일의 결과로 보인다”고 밝힌 바 있다.
러시아군이 자국 본토에 활공폭탄을 떨어뜨렸다는 내용을 담은 내부 문서는 벨고로드시 비상본부에서 작성했으며,우크라이나 정보기관이 입수한 뒤 워싱턴포스트에 제보한 것으로 알려졌다.
활공폭탄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우크라 “방공망 추가 필수”
우크라이나는 지난 한 주 동안 러시아군의 활공폭탄 800여 발에 초토화 됐지만,속수무책이다.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방공망 범위 바깥의 전투기에서 활공폭탄을 발사하고 있기 때문이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달 30일 “우리 도시는 매일 러시아의 일상적인 테러를 멈추기 위해 장거리 공격과 현대식 방공망이 필수”라고 호소했다.
우크라이나 안팎에서는 러시아군의 활공폭탄을 막기 위해 미국산 장거리 미사일인 에이태큼스(ATACMS) 사용이 필수적인데,현재 미국 당국은 확전 우려 탓에 국경 지역을 제외하고 에이태큼스로 러시아 본토의 공군기지 등을 공격하는 것을 불허한 상태다.
로또 1회 당첨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1회 당첨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두 사람은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로또 1회 당첨금,누리꾼들은 ○ 경장이 근무 중인 경찰서 홈페이지를 찾아가 "당신이 때려치우지 않는 이상 이 게시판은 당신에 대한 비판이 그치지 않을 것" "여기가 과거에 죄짓고 이름까지 개명한 사람이 경찰 하는 곳인가요? 위장술 아주 칭찬합니다" "(○○경찰서는) 너무너무 너그럽고 관대한 곳이군요" 등 비난을 쏟아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