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맨 프로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플라스틱 재사용 촉진 캠페인…가방·캠핑의자 등 리워드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이마트(139480)가 한국 코카-콜라와 합심해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 시즌5 오프라인 체험부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오프라인 체험부스는 17일까지 트레이더스 홀세일클럽 수원화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원더플(ONETHEPL) 캠페인은 '한 번(ONE) 더(THE) 사용되는 플라스틱(PL)'을 줄인 말이다.원더플 캠페인은 '보틀투보틀' 일상화를 목표로 한다.보틀투보틀은 투명 음료 페트병을 올바른 방식으로 분리 배출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문화를 뜻한다.
이마트는 행사를 기획한 한국 코카-콜라와 손잡고,2021년 시즌2부터 올해까지 총 4번에 걸쳐 캠페인에 참여했다.
올해 5월 시작된 시즌5에는 이마트 외 한국 코카-콜라,베트맨 프로토테라사이클,SSG닷컴,베트맨 프로토G마켓,베트맨 프로토요기요,블랙야크가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이마트는 원더플 캠페인으로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서 체험부스를 꾸렸다.체험부스는 '페트병 수거 체험존'과 '보틀투보틀 게임존'으로 이뤄져 있다.
소비자들은 페트병 수거 체험존에서 직접 가져온 투명 음료 페트병과 각종 리워드를 교환할 수 있다.수량에 따라 '요기요 난수 쿠폰 5000원',베트맨 프로토'원더플 패커블 백',베트맨 프로토'코카-콜라 보랭 캠핑의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보틀투보틀 게임존에선 페트병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게임으로 배울 수 있다.
이마트는 지난 6월 청계천점과 월계점에서 체험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에서 17일까지 진행한 후,1개 점포에서 추가적으로 행사를 진행해 다양한 지역민의 참여를 북돋을 예정이다.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은 이전 점포에선 만나볼 수 없었던 리워드도 제공한다.
폐페트병을 70개 이상 제출하는 참가자들은 선착순으로 이마트 '가플지우 캠페인'(가져와요 플라스틱 지켜가요 우리바다)으로 수거한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업사이클링 투모 인형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일정 기간 동안 '제로 웨이스트 박스'에 페트병을 모으면 상품을 제공한다.자세한 일정 및 정보는 원더플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트맨 프로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베트맨 프로토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주 교수 사고도 신호에 맞춰 우회전하던 트럭이 횡단보도를 건너던 자전거를 보지 못해 일어났다.
베트맨 프로토,이들의 다급한 외침을 때마침 인근을 지나던 이씨가 듣고서 119 신고 후 구명환을 들고 바다로 뛰어들어 구조한 것으로 해경은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