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브랜딩·대표 취임후 첫 간담회
젊은 소비층·외국인 특화 플랫폼
올해 2월 우티에서 우버 택시로 서비스명을 변경한 우버 택시가 프리미엄‘우버 블랙’를 새롭게 출시하고 모빌리티 시장 공략을 재정비 한다.외국인 등의 특화 타기팅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총력을 쏟겠다는 포부다.
송진우(사진) 우버 택시 대표는 16일 서울 종로구 더 룸 탁트인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우버 택시는 젊은 소비층과 외국인 관광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경쟁력을 갖춘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며 향후 청사진을 밝혔다.
이날 간담회는 지난해 9월 송 대표가 취임한 이후 처음 열리는 간담회로,그간 성과와 우버 택시의 미래 비전 등을 공유하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송 대표는 우선 젊은 소비층과 외국인 특화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전략을 강조했다.그는 “인앱 메시지 번역을 통해 기사와 승객 모두 언어 장벽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외국인 승객이 어려움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공항,호텔,공연,페스티벌 등 복잡한 지역에 특화된‘승차 위치 지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송 대표는 리브랜딩 이후 성과도 밝혔다.그는 “리브랜딩 이후 매월 평균 두 자릿수 퍼센테이지로 성장했다.매월 최고 기록을 경신 중이고 더 가속할 것”이라 고 강조했다.
이날 우버 택시는 프리미엄 택시 서비스‘우버 블랙’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우버 블랙은 기업 임직원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등 특별한 이동 수단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다.
우버 블랙은 전문 기사의 운행으로 편안한 승차감과 최상급 이동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급 세단,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SUV(스포츠유틸리티차),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대형 리무진 등 선별된 차량을 활용하며,운행 기사는 모두 일정 기간 이상의 무사고 경력,애플리케이션 내 높은 별점 등을 갖춘 숙련된 개인택시 기사들로 구성됐다.
우버 블랙은 현재 서울과 인천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송 대표는 우버 블랙에 대해 “리브랜딩 이후 소비자 수요에 맞는 다양한 이동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확대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이영기 기자
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믿지에게 자랑스러운 가수가 될 수 있도록, 그리고 앞으로도 우리 음악으로 좋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프리미어리그 연속 10골,또한 교육부는 이 지침에서 학폭조사관이 사안조사를 할 때 교사의 동석에 대해 "교원의 협력 방법(동석 등)은 관련 학생의 심리적 상태, 나이, 성별, 사안의 성격 및 조사관의 요청 등을 고려하여 학교장이 판단"이라고 규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