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범행 후 인근 아파트서 극단적 선택…뇌사 상태 빠져
피의자 사망했지만 범행 동기에 대한 수사는 계속
학원 화장실에서 또래 여고생을 흉기로 찔러 살해하려 한 뒤 극단적 선택을 했던 10대 남학생이 끝내 숨졌다.
5일 연합뉴스 및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에 따르면 살인미수 혐의로 입건된 이 사건 피의자 A군이 지난 4일 오후 5시께 아주대병원에서 치료 중 사망했다.
A군은 지난 1일 오후 3시 40분께 안산시 단원구 소재 모 학원 화장실에서 동급생인 B양을 미리 준비한 흉기로 여러 차례 찔러 살해하려 한 혐의를 받았다.
B양은 사건 직후 중상을 입었으나 의식이 있는 상태로 병원에 옮겨져 현재까지 치료받고 있다.그는 얼굴과 손,환수율팔,환수율가슴 부위 등에 상처를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A군은 범행 후 학원 건물을 빠져나온 뒤 인근의 아파트로 가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학원 측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당시 이 아파트에서 의식을 잃은 채 쓰러진 A군을 발견하고 병원으로 옮겼다.A군은 이후 뇌사 상태로 병원에서 치료받아 온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군이 사망했지만,환수율범행 동기에 관한 수사는 계속해 나갈 방침이다.A군과 B양은 한동네에 살며 같은 학교에 다닌 것으로 파악됐다.학교에서는 같은 반이 아니지만,학원에서는 한 반에서 수업받아 안면이 있는 사이이다.
그러나 B양은 A군과 그 이상의 별다른 관계를 맺지 않고 있어 왜 피해를 봤는지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두 사람의 휴대전화 포렌식은 물론 프로파일러 투입을 통한 수사로 사건의 실체를 밝힐 방침이다.
다만,환수율수사가 마무리되더라도 A군이 사망했기 때문에 사건은 '공소권 없음' 처리될 전망이다.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 관련,환수율피의자와 피해자 간 연결고리가 뚜렷하게 나오지 않은 상황"이라며 "계속 수사를 해 나갈 방침"이라고 했다.
환수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환수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현대자동차그룹의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를 적용한 전기차 택시가 출시된 이후, 전기차 택시 등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환수율,정 위원장은 "국민추천제는 여론을 수용하는 방식 등 여러 복잡한 문제들이 많다"며 "쓸데없이 너무 힘을 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