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보험설계사들 주축돼 범행 저질러…"보험제도 허점 이용"
수차례 고의 교통사고로 보험사로부터 6억 837만 원 가로채
nds 파워볼17,nds 파워볼17);">
일방통행 길로 오토바이 한 대가 들어섭니다.그대로 마주 오던 차량에 부딪힙니다.보험금을 타기 위해 일부러 사고를 낸 것입니다.여러 차례 고의로 사고를 내고 수억 원의 보험금을 챙긴 일당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보험설계사들이 주축이 돼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보험사기를 벌인 일당 53명을 검찰에 넘기고,nds 파워볼이들 가운데 주범인 20대 보험설계사 A씨 등 5명은 구속 상태로 송치했다고 오늘(5일) 밝혔습니다.
A씨 등은 2020년 6월부터 지난해 10월까지 서울과 경기,인천 일대에서 고의로 교통사고를 내거나 허위 깁스 치료,피해 견적서 부풀리기 등 다양한 수법으로 보험사로부터 총 6억 837만 원 상당의 돈을 가로챈 혐의를 받습니다.
이들이 보험사기를 꾸미며 나눈 SNS 대화에서는 "드디어 사고 났다",nds 파워볼"꼭 사고 나길" 등 고의로 교통사고를 낸 정황도 포착됐습니다.
경찰 수사 결과,주범은 경기도에서 보험대리점을 운영하거나 소속된 보험설계사들이었습니다.
이들은 보험제도의 허점을 악용해 범행을 계획했고,nds 파워볼가로챈 돈은 사무실 운영비나 빚을 갚는 데 등에 쓴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깁스만 해도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는 설계사들의 권유와 유인에 넘어간 보험대리점 고객 14명과 고의로 교통사고를 낸 고객과 지인 23명도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보험사기는 중대한 범죄"라며 "허위 사실로 보험금을 청구하는 것은 물론,단순 피해를 과장하는 행위도 불법으로 처벌받는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nds 파워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nds 파워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전공의 병원 복귀율이 미미하자 정부와 의료계는 의정 대화를 하겠다고 했다.
nds 파워볼,6% 감소한 256억원, 당기순이익은 31% 늘어난 209억원으로 각각 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