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탕 쿠밍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나탕 쿠밍가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영동 샤인머스캣 음료 등 3종
“지역 농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
“지역 농가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한국의 맛’은 맥도날드가 지난 2021년 시작한 로컬 소싱 프로젝트다.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독특한 신메뉴를 출시하고,조나탕 쿠밍가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올해 한국의 맛 프로젝트는 진주 고추와 영동 샤인머스캣을 활용한 신메뉴 3종으로 구성됐다.
신메뉴는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 △진주 고추 크림치즈 머핀 △영동 샤인머스캣 맥피즈다.
진주 고추 크림치즈 버거는 글로벌 식재료인 동시에 한국인과 가장 친숙한 고추를 전면에 내세웠다.진주는 비옥한 토양과 풍부한 일조량으로 국내 시설재배 고추 생산량 1위 지역이다.
진주 고추를 고추 피클로 재가공한 뒤 크림치즈와 조합한‘진주 고추 크림치즈’가 버거 토핑으로 들어가 매운맛과 감칠맛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진주 고추 홀스래디쉬 소스’가 소고기 패티에 어우러진 점도 눈에 띄는 대목이다.
음료 신메뉴인 영동 샤인 머스캣 맥피즈는 영동 지역에서 재배된 샤인머스캣으로 만든 탄산음료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하고 맛있는 신메뉴를 선보이는 한편,조나탕 쿠밍가국내 지역 농가와의 상생 역시 꾸준히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맥도날드 한국의 맛 시리즈는 △2021년 창녕 갈릭버거 △2022년 보성 녹돈버거 △2023년 진도 대파 크림크로켓 버거 등으로 이어졌다.음료 등 사이드메뉴도 국산 재료를 활용해 함께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한국의 맛 시리즈 상품이 지금까지 누적 2000만개 이상 판매됐고,이를 통해 국산 식재료 743t을 수매하는 등 지역 농가 경쟁력 제고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조나탕 쿠밍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조나탕 쿠밍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096년 1차 십자군이 결성되자 제노바의 상선들은 십자군과 성직자들을 성지로 실어 날랐다.
조나탕 쿠밍가,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은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 황운하 의원 등이 비례대표를 신청한 것을 두고도 뒷말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