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운전을 하던 현직 경찰관이 음주 단속을 피해 도주했다가 붙잡혔다. 음주운전을 하던 현직 경찰관이 음주 단속을 피해 도주했다가 붙잡혔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뉴시스]
경남경찰청은 8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경남경찰청 소속 20대 A경장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경장은 지난 6일 오전 1시 30분쯤 김해시의 한 도로에서 만취운전 중 음주단속을 피하다 차를 버리고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경장은 음주단속 중인 경찰관의 지시에 불응하고 약 600m를 도주한 뒤 차를 버리고 인근 공원 쪽으로 도망쳤으나 뒤쫓아온 경찰에 검거됐다. 음주운전을 하던 현직 경찰관이 음주 단속을 피해 도주했다가 붙잡혔다.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사진=뉴시스]
이후 진행된 음주 측정에서 A경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인 0.169%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에 따르면 이달 초 승진한 A경장은 이날 동료들과의 축하 술자리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파악됐다.
경남경찰청은 A경장을 직위해제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수사할 방침이다.또 A경장과 함께 술을 마신 경찰관들과 관련해 음주운전 방임 혐의가 성립할지 여부도 검토 중이다.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후 황정음의 둘째 임신 소식이 전해졌다.
노팅엄 포리스트 경기,초등학교 입학연령 하향 정책은 2022년 박순애 전 교육부 장관이 추진하려다가 여론의 반발에 부딪혀 무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