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발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세일즈포스 제공]
(서울=연합뉴스) 노재현 기자 = 미국 소프트웨어 업체 세일즈포스는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연례 정보기술(IT) 콘퍼런스 '월드투어 코리아 2024'를 개최했다.
행사에서는 세일즈포스의 라이언 니콜스 최고제품책임자(CPO)와 산자나 파울레카 제품 마케팅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제품 혁신과 인공지능(AI) 고객관계관리(CRM) 기반의 전략을 공개했다.
파울레카 부사장은 "오늘날 기업은 평균적으로 약 62%의 시간을 반복적인 업무에 소요하고 있다"며 "세일즈포스의 AI 설루션인 '아인슈타인'은 단순 반복적인 업무에 대해 27% 이상 빠른 속도로 업무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일즈포스 코리아는 AI CRM의 역할과 기업용 AI가 가져올 비즈니스의 미래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손부한 대표는 "기업은 산재한 고객 데이터를 '아인슈타인 1 플랫폼'에 통합하고 '데이터 클라우드'로 연결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제고할 수 있다"며 "이제 기업 내 모든 부서가 동일한 고객 데이터로 소통하고 AI로 과학적인 의사 결정을 내리는 일상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현대자동차 글로벌 디지털 CX(고객경험) 팀 이은경 팀장과 락앤락 글로벌온라인본부 김수민 상무는 세일즈포스를 통한 디지털 혁신 성공 노하우를 발표했다.
콘퍼런스에서는 세일즈포스가 보유한 제조,유통,곡 발매소비재,곡 발매금융 등 산업군별 특화 설루션 기반의 혁신 방법론과 성공 사례도 공개됐다.
스타트업 세션에는 클라썸,곡 발매에어스메디컬,스팬딧의 관계자가 패널로 나와 고객 중심 디지털 혁신을 다뤘다고 세일즈포스가 전했다.
곡 발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곡 발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5G·6G, 인공지능(AI) 등 핵심 기술과 트렌드를 집중적으로 탐색할 예정이다.
곡 발매,예스티가 이번에 수주한 HBM 장비 중에는 '웨이퍼 가압장비' 뿐 아니라 신규 품목인 '상압장비' 초도 물량도 일부 포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