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2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춘천지검,보복협박 혐의 20대 구속기소
피해자 검찰청 찾아 신변보호 요청[이데일리 채나연 기자] 가정폭력 사건 피해자인 전 아내의 증언에 중한 처벌을 받게 될 거 같자 앙심을 품고 살해 협박을 한 20대 남성이 구속된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A씨는 전 아내인 20대 중반의 B씨에게 상해를 입힌 혐의로 재판을 받던 중 B씨가 증인으로 출석해 증언한 내용으로 중한 처벌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되자 지난달 12 밤 B씨에게 전화를 걸어 “죽여버리겠다”고 말하는 등 살해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협박 피해를 받은 다음 날인 13일 오전 11시 30분께 어린 자녀와 함께 검찰청을 찾아와 신변 보호를 요청했다.
이에 검찰은 체포영장을 발부받아 당일 오후 10시 8분께 A씨를 검거했고,영장 청구에 이어 법원에서 신속히 영장까지 발부받았다.또 A씨의 자발과 협박 내용이 담긴 녹음 파일 등 증거를 근거로 이날 A씨를 재판에 넘겼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가 범죄피해를 극복하고 자녀와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되찾도록 지원을 위한 사건관리회의를 열었다.유관기관과 협력해 피해자 생계비 지원,주거지 폐쇄회로(CC)TV 설치,스타2 월드컵스마트워치 제공,스타2 월드컵심리치료 등 실효적인 지원방안을 마련했다”면서 “피해자를 위협하는 보복 범죄 및 사법 질서 방해 행위에 대해 엄정 대응하고 피해자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스타2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타2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재개발 현황용적률 산정 기준 / 서울시 제공1·2종 일반주거지 위주 재개발 구역에서 조례용적률(1종 150%·2종 200%)을 초과한 건축물의 대지면적 비율에 따라 현황용적률을 기준용적률로 인정한다.
스타2 월드컵,"지지율 추락 막자" 기시다 윤리위 첫 출석 승부수… 논란만 키우는 '자충수' 될라중의원 윤리위 현직 총리로 처음 출석기시다 "정치 불신 초래해 국민께 죄송"지지율 추락에 베팅… "마이너스 될 수도"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29일 도쿄 중의원 정치윤리심사회(윤리위) 회의장에 출석해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