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년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SNS로 대기 순번 안내"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의 대표 빵집인 성심당이‘대전 0시 축제’기간 동안 인파밀집 사고 예방을 위해 줄서기 테이블링 시스템을 도입하기로 했다.
‘줄서기 테이블링 시스템’은 고객이 키오스크에 개인정보 동의,54년 월드컵휴대전화 번호 입력,54년 월드컵동반자 수를 등록하면 SNS로 대기 순번을 안내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대전시는 테이블링 시스템 도입으로 대규모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측되는 0시 축제 기간에 성심당 방문 인파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는 올해 0시 축제에 성심당 앞 도로 일방통행 및 안전관리요원 증원배치 등 강화된 안전조치를 취할 예정이나 근본적인 인파 문제 해결을 위해 성심당에 테이블링 시스템 도입을 제안했다.
그동안 대전시와 성심당은 테이블링 시스템 도입을 위해 여러 차례 실무회의를 진행했고,54년 월드컵0시 축제 전까지 시스템 시범운영을 통해 개선점을 파악하는 등 인파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 중이다.
특히 시는 테이블링 시스템 도입을 통해 대기줄의 획기적 감소에 따른 인파밀집 위험성 감소,54년 월드컵장시간 대기줄 해소로 고객서비스 증대,54년 월드컵대기시간 동안 성심당 골목을 벗어나 축제 관람,54년 월드컵대기시간 주변 가계 이용으로 주변 상권 매출 증대 등의 긍정적인 효과와 성심당과 주변상권과의 상생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
임묵 대전시 시민안전실장은 “올해 대전 0시 축제는 더 많은 인파가 예상되는 만큼 0시 축제 최대 밀집구간인 성심당 앞 골목의 인파밀집 해소로 시민이 안심하고 대전의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4년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54년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그동안 카카오모빌리티는 택시 기사로부터 받는 20%의 수수료를 매출로 잡아 왔다.
54년 월드컵,새에덴교회가 벌이는 보훈 행사는 올해 벌써 18년째다.